最新内容
- ·
- ·
- ·1월23일 서울서부지법 형사7단독 재판부는 기본적인 안전조치 의무를 지키지 않아 고인을 사망에 이르게 한 점을 인정해 인우종합건설과 현장소장에게 벌금 2000만원과 징역 1년을 선고하고, 현장소장을 법정구속했다. 사망사고라도 벌금 수백만 원과 집행유예 처벌에 그치곤 했던 산재 솜방망이 판결의 관례를 깨는 판결이었다.
- ·◆ 윤여준> 물론입니다. 그건 필수고요. 그런데 그 책이라는 게 평상시에 습관이 되어 있지 않으면 안 보게 된다고요.
- ·
- ·전인수 기자 jintru@kado.net
- ·
- ·◆ 김종인> 내가 늘 얘기를 하지만 사실은 정치를 하는 사람에게 선거를 임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뭐냐 하면 사실 정치 사회 구조의 변화가 일반 국민의 삶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가를 갖다가 명확하게 인식하지 않으면 절대로 선거를 이길 수가 없어요. 사실은 윤석열 정부가 실패한 원인도 바로 거기에 있어요. 대통령이 되자마자 소위 현 상황에 대한 인식을 제대로 못해서 아무것도 안 하다 보니까 지난번 작년 4월달에 총선에서 패배한 거 아닙니까? 그런데 총선에 패배하고 나서도 아무 책임을 지는 사람이 없어요. 그게 지금 한동훈 내각 아니에요. 사실 지난번 총선이 실패를 했을 적에 정상적인 정부라고 할 것 같으면 내각이 총사퇴했어야 할 그런 상황이었어요.
- ·이 자리에 섰습니다.
- ·교육부는 올해 학부모 교육 자료를 영상과 웹툰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해 제공한다. 또 ‘학부모 온누리’에 교육정책과 학부모 강좌 등 여러 자료를 올려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학습 거점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나아가 학부모 온누리와 온국민평생배움터 등 평생학습 플랫폼과의 연계도 강화한다.[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정비사업 입찰제안서에 조합원의 금융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금리를 명확하게 제시했다고 1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엔비디아는 지난 2월에 발표한 연간 보고서에서 2025 회계연도 매출이 1천305억 달러로 전년 대비 114%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
- ·
- ·
- ·
- ·
- ·
- ·또한 김 부회장은 “한화오션은 미국 해군의 전략적 수요에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조 체계를 완비하고 있으며, 미국 내 여러 조선소를 확보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한·미 조선업 협력에서 ‘한화오션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강조했다.올해 대기업집단 자산 순위에서 롯데가 포스코를 제치고 5위로 복귀했다. 지난해 HD현대에 밀려 9위로 내려갔던 GS는 올해 농협에 밀려 한 계단 하락해 10위가 됐다.
- ·한편 엠베스트는 누적 장학금 지급액 105억 원, 장학생 9만 2,454명 (2006~2024 누적 장학금 지급 기준)을 기록한 업계 최대 규모의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