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 강원도지사> "이렇게 산과 바다가 같이 어우러지는 이런 곳은 전 세계에도 거의 없기 때문에 아주 경쟁력이 있다고 봅니다."
时间:2025-05-12 12:28: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梁平县 阅读:449次
(责任编辑:常州市)
最新内容
- ·
- ·또 13년 연속 송이 생산량 1위를 지켜온 영덕이 이번 산불로 전체 생산량의 70%를 잃어 앞으로 30~40년간 송이 채취는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암울한 전망도 나왔다. 주민들은 임업직불금 제도의 현실화와 함께 산림 정책 전반의 구조적 개선을 촉구했다.
- ·
- ·[이고은]
- ·지난달 13일 “당이 제대로 된 반성과 변화의 길을 거부하고 있다”며 국민의힘 경선 불참을 선언한 유승민 전 의원은 여전히 향후 행보를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5월1일 대법원 전원합의체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원심 파기환송 선고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한 것과 관련해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이재명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밝혔다.
- ·
- ·이어 올가을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제32차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2036년 전북 전주 하계올림픽 유치에 힘을 모아 지역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강조했다.
- ·오후석 원장은 변화하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경기도 대표 평생교육 기관을 만들겠다며 향후 31개 시군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도민 모두가 진흥원을 통해 평등한 배움 기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번 결정에서 생존 후유장애인 김옥선씨가 새롭게 인정됐다. 김씨는 올해 1월15일 행정소송에서 처음으로 불인정 처분이 취소된 후 이번 재심의를 통해 공식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외래진료비, 입원비, 건강검진비 등 의료비 지원과 함께 매월 70만원의 생활보조비를 받게 된다.
热点内容
- ·
- ·[기자]
- ·국민 여러분,
- ·
- ·
- ·
- ·재판부는 박대성이 제출한 반성문 일부도 공개했다. 그는 ‘흉기에 찔렸을 피해자 분은 어린 나이에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얼마나 괴롭고 아팠을까 생각하니 미친 듯이 후회가 밀려온다’면서 ‘많이 늦었지만 크게 반성하고 있다. 피해자 분과 유가족 분들에게 아픈 기억과 상처를 남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썼다.
- ·The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2025), DOI: www.doi.org/10.1056/NEJMoa2413258[이 기사는 조선비즈와 아티웰스가 공동으로 개발해 서비스하는 로봇 기사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