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利得汇 > 엔비디아의 최대 경쟁사로 꼽히는 AMD도 저성능 AI 칩인 MI308을 중국에 수출할 수 없게 됐다. 이에 따라 8억 달러(약 1조 원) 손실이 불가피하다. 미국 정부는 그동안 중국에 최첨단 AI 칩과 장비 수출을 통제하면서도 저성능 반도체 수출은 허용하는 식으로 자국 기업들의 피해를 최소화했지만, 이제는 그마저도 중단했다. 正文
엔비디아의 최대 경쟁사로 꼽히는 AMD도 저성능 AI 칩인 MI308을 중국에 수출할 수 없게 됐다. 이에 따라 8억 달러(약 1조 원) 손실이 불가피하다. 미국 정부는 그동안 중국에 최첨단 AI 칩과 장비 수출을 통제하면서도 저성능 반도체 수출은 허용하는 식으로 자국 기업들의 피해를 최소화했지만, 이제는 그마저도 중단했다.
时间:2025-05-12 08:37: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昆明市 阅读:310次
(责任编辑:宁波市)
最新内容
- ·
- ·
- ·
- ·광주광역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소속과 무소속 시의원은 2일 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1일 이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희대의 정치 판결이자 기득권을 지키려는 사법부의 노골적 선거 개입으로 국민 주권을 침해하는 12.3 친위 군사 쿠데타에 이은 제2의 사법 쿠데타라고 비판했다. 이들 시의원은 이어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으로 인해 실시되는 조기 대선을 한 달여 앞두고 국민의 의사와 여론을 철저히 무시한 사법 쿠데타며, 주권자인 국민이 피와 눈물로 지킨 민주 공화국의 정신을 훼손시킨 무도한 판결이다라고 덧붙였다.
- ·두나무가 업계 최초로 디지털 금융 이해 증진을 위한 세대별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업클래스'(UP Class)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
- ·
- ·이 권한대행은 오늘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임시 국무회의에서 "대통령 권한대행이라는 무거운 책무를 맡게 됐다"면서 "저와 장관들은 오직 국민과 역사의 평가만 두려워하며 우리에게 주어진 마지막 소임을 다 해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한국 = 이재명 유죄 취지 파기환송… 사법리스크에 격랑 빠진 대선
- ·
热点内容
- ·
- ·20여년 전 상용화에 성공한 적색·녹색 인광과 달리 청색 인광 개발은 그동안 성공하지 못했다. 청색이 빛의 삼원색 중 파장이 가장 짧고 가장 큰 에너지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LG디스플레이는 아래층에는 청색 형광 물질을, 위층에는 청색 인광을 쌓는 ‘하이브리드 투 스택 탠덤’ 구조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새로 개발한 패널은 안전성은 유지하면서 전력 소모량을 기존 대비 15% 절감했다.
- ·
- ·
- ·앞서 이 대행은 정부서울청사에서 국가안전보장회의를 주재했다. 이 대행은 국토의 안전을 보전하는 동시에 국민께서 안보 불안으로 조금도 염려하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해야 할 시기라고 밝혔다.
- ·이날 간담회는 최근 입주가 시작된 영통푸르지오 인근의 신호체계 미비와 교통 혼잡 문제에 대한 주민 민원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특히 출퇴근 시간대 차량 출입의 극심한 정체, 보행자 안전 미확보 등이 주요 쟁점으로 다뤄졌다.
- ·앞서 A 씨는 지난 2월부터 약 두 달간 병원 등에 감정유치돼 정신적인 문제에 의한 형사 책임 능력의 유무 등을 조사받았습니다.
-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단(단장 박건욱 부장검사)은 김건희 여사가 전 씨를 통해 통일교 전직 간부 윤모 씨로부터 고가의 다이아몬드 목걸이(그라프), 샤넬 백, 인삼 등을 받았다는 의혹을 수사 중이다.
- ·최준석 롯데하이마트 평생Care서비스부문장은 “향후 운영 품목과 브랜드, 제공하는 케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케어하는 ‘고객 평생 Care’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