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区 > 주진 불빛공원은 웅상회야제 등 대규모 축제의 중심 무대로 꾸며질 계획이며, 입주민들은 집 앞에서 다양한 문화와 휴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웅상센트럴파크와 주진 불빛공원, 그리고 회야강 수변을 아우르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완성되면, 이 일대는 양산을 대표하는 주거 중심지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正文
주진 불빛공원은 웅상회야제 등 대규모 축제의 중심 무대로 꾸며질 계획이며, 입주민들은 집 앞에서 다양한 문화와 휴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웅상센트럴파크와 주진 불빛공원, 그리고 회야강 수변을 아우르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완성되면, 이 일대는 양산을 대표하는 주거 중심지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时间:2025-05-12 02:57: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斗闹热走唱队 阅读:106次
(责任编辑:陶喆)
最新内容
- ·□ 방송 : FM 94.5 (07:15~09:00)
- ·
- ·
- ·아울러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SNS, 이메일, 인터넷, 우편 등 온·오프라인 수단을 총동원해서 국민에게 행동지침을 정확히 알려야 한다며 어르신과 정보 취약계층에 대한 현장 지원도 펼쳐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행정안전부와 농축식품부,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 등 4개 부처가 전국 '빈집'을 함께 관리하는 종합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오늘 오후 3시에 결과가 나오는데 지금 세 가지 시나리오를 저희도 보도로 언급해 드린 바 있습니다. 무죄가 나올 수 있고, 파기환송이 될 수 있고 파기자판이 될 수 있잖아요. 각각의 가능성 어떻게 보십니까?
- ·
- ·■ 마지막 행보는 ‘안보’와 ‘거부권’
- ·일본 문부과학성 산하 독립행정법인 일본학생지원기구의 집계에 따르면 작년 5월 1일 기준 일본 내 유학생 수는 1년 전보다 21% 늘어났습니다.
- ·그런데 기존 대법원 판례에 의하면 이 건은 이 건대로 판단하고 검찰이 기소했던 내용. 4개의 그런 취지의 비슷한 발언이 각각 이루어진 것을 다 연계시켜서 판단하면 안 된다는 겁니다. 그날 있었던 발언이 허위사실공표에 해당되는지는 그 발언의 맥락과 오간 질문, 이런 전체를 보고 판단해야 한다는 건데 골프를 친 것처럼 사진을 조작했더라. 이 발언이 과연 유권자들 입장에서 그러면 골프를 친 걸까 안 친 걸까. 이 문제가 선거 결과에 대단히 영향을 미친 이런 사실과 관련된 진술이었냐. 이 부분에 의문을 제기할 수밖에 없는 거죠. 만약 김문기 전 처장과 관련해서 다른 인터뷰 전체를 묶어서 보면 소위 말하는 검찰이 공소제기했던 교유행위의 내용 중 하나로서 골프를 원래 그 전에 다른 데서 쳤는데도 안 친 것처럼 얘기하고 그런 것을 유권자를 속이기 위해서 골프를 안 쳤다는 취지를 저렇게 발언했으니까 허위사실공표로 볼 수 있아. 이렇게 다 묶어서 판단한 게 1심 법원의 판단이었는데 그걸 그대로 받아들였다면 대법원이 최근에 판결하고 있는 내용과 맞지 않고요. 하나만 덧붙이면 633 원칙 관련해서 공직선거법의 취지를 분명히 봐야 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대법원의 판단은 유죄였습니다.
热点内容
- ·
- ·
- ·
- ·2007년 개정된 근로기준법은 노동위원회가 부당해고에 대한 구제명령을 할 때 근로자가 원직복직을 원하지 아니하면 원직복직을 명하는 대신 근로자가 해고기간 동안 근로를 제공하였더라면 받을 수 있었던 임금 상당액 이상의 금품을 근로자에게 지급하도록 명할 수 있게 하였다(제30조 제3항). 위와 같은 금전보상명령제도를 도입하기 전에는 부당해고에 대하여 일률적으로 원직복직을 명하였다. 근로자가 회사로 복귀를 원치 않는 경우 원직복직은 실효적 구제가 아니라는 비판이 있었다. 위 문제를 해결하고자 원직복직 대신 근로자가 해고기간 동안 지급받을 수 있었던 임금 상당액과 그에 더하여 위로금 명목으로 추가 금액을 얹어서 지급하도록 명하는 금전보상명령제도를 도입한 것이다.
- ·30일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지난 2020년 11월부터 2024년 10월 말까지 ‘T2 확장 공조 및 마감공사’인 4단계 확장사업을 마쳤다. 이 사업은 최초 계약 금액이 9천286억원이었으나 시공량 증가와 자재 물량 추가 등으로 지난해 11월까지 총 3차례의 계약 변경을 거쳤고, 2천974억원이 늘어난 1조2천260억원으로 설계변경이 이뤄졌다.
- ·
- ·
- ·금융위의 조건부 승인 결정이 이뤄지면 우리금융은 7월 중 딜 클로징을 목표로 실사 마무리, 대금 납입, 새 경영진 구성 등 후속 절차에 착수할 전망이다. 중국 금융당국이 이미 다자보험의 지분 매각을 승인한 만큼 국내 승인만 완료되면 거래 종결까지 큰 장애물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