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통신기기는 스마트폰 수출 증가 등에 힘입어 작년보다 26.5% 증가한 15억달러로, 3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습니다.
时间:2025-05-12 13:46: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碚区 阅读:748次
(责任编辑:花莲县)
最新内容
-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1일 윤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혐의로 불구속기소 했다고 밝혔다.
- ·참가자들은 1박 2일 일정으로 체험 프로그램과 커플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서로를 알아가고 친밀감을 쌓게 되는데 김제시는 연애와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자리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특히, 이 보살상의 얼굴과 옷 주름 처리에서 나타나는 특징은 조선 후기 영남지역에서 활동한 승호 계열의 조각승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판단돼 조각승들의 계보를 유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 ·
- ·최 부총리는 추가경정예산안 처리 등을 위해 국회 본회의에 참석 중이었다. 사의표명 소식이 알려진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지 않고 본회의장을 빠져나갔다.
- ·FWD본즈의 크리스토퍼 러프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각급 학교 봄방학과 부활절 연휴가 겹친 상태에서 특히 뉴욕주의 경우 계절적으로 데이터를 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전국 실업률 급증은, 실직자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반영하는 문제"라고 짚었다고 로이터통신은 보도했습니다.
- ·
- ·
- ·삼성전자는 0.9% 내리고, SK하이닉스는 1.13% 오르는 등 주요 반도체주의 방향은 엇갈리고 있다.
- ·연구원은 “기본 시나리오 하에서 올해 한국 경제가 0%대 초저성장 국면에서 탈출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인다”며 “다만 긍정적 시나리오상 교역환경의 주목할만한 개선이 이뤄지거나 적극적인 경기부양책이 대응될 경우 1%대 초반의 성장률을 달성할 여지는 있다”고 했다.부산소방재난본부(본부장 김조일)는 지난 4월 30일 오후 2시 부산소방학교 대강당에서 '2025년 부산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한 총리는 오늘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고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 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부산 금정구 금정총림 범어사는 오는 5일 하루 동안 일주문 인근에서 단주 만들기, 부처님 스티커, 에코백 꾸미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부스를 진행한다. 또 이날 오후 7시에는 경내 대웅전 앞마당에서 점등식 및 문화공연을 개최하며 봉축의 기쁨을 나눈다.
- ·한편 한국공항공사 김해공항은 황금연휴 기간인 1~6일 김해공항 국제선 이용객이 총 17만 9177명(출국 8만822명, 입국은 9만8355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족 인형극 두 편이 부산 무대에서 펼쳐진다.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인형극단 ‘트레인 씨어터’와 ‘오르난 브라이어’의 작품으로, 어린이날인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부산진구 백양문화예술회관에서 관객과 만난다.
- ·아마존은 올해 1분기 매출이 1556억700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EPS는 1.59달러를 기록했다. 모두 예상치를 상회했다.
- ·
- ·용
- ·
- ·
- ·
- ·또 부처님 오신 날 행사에 대비해 삼광사, 범어사를 비롯한 10여 곳 전통사찰에 인원 97명, 차량 14대 등 소방력을 전진 배치함으로써 화재 등 재난발생 시 신속 대응토록 조치했다.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최용석)이 ‘블루오션테크’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