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踢窝客 > 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대교아파트 재건축조합 측은 오는 6월 시공사 입찰 공고를 내고, 9월 시공사 선정을 위한 총회를 개최한다. 연내 사업시행인가가 목표다. 正文
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대교아파트 재건축조합 측은 오는 6월 시공사 입찰 공고를 내고, 9월 시공사 선정을 위한 총회를 개최한다. 연내 사업시행인가가 목표다.
时间:2025-05-12 13:31: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忻州市 阅读:990次
(责任编辑:雅安市)
最新内容
- ·
- ·
- ·▶8월~12월
- ·이번 판결로 한동안 잠잠했던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가 다시 고개를 들 수밖에 없다. 남은 선거 기간 내내 후보 적격성을 둘러싼 적잖은 논란이 예상된다.
- ·
- ·
- ·이와 함께 ‘자연 속 숨은 보물찾기’, ‘향나무 목걸이 만들기’, ‘불어라 피리’ 등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가족 참여형 체험활동도 한다.
- ·
- ·이날 시흥YMCA 관계자, 박승삼 시흥시 부시장과 관련 부서 공무원, 상하수도 전문가 등이 참여한 회의에서는 BTL사업 현황 공유와 민관공동조사단 조사 결과 및 조치계획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소통 거버넌스의 역할과 운영 방향 등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 ·
热点内容
- ·
- ·이어 “법도 국민의 합의”라며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법원의 판결에도 불구하고 이번 대선에서 국민의 선택을 받는 게 더 우선이라는 입장을 피력했다.
- ·-이재명, 제20대 경기도 성남시장 당선
- ·
- ·이번 도로 개량 공사는 인천 기점(미추홀구 용현동)부터 서인천IC(서구 가정동)까지 총연장 10.45km에 걸쳐 진행된다.
- ·
- ·
- ·
- ·특히 '세외수입운영 종합평가'에서는 동백지구 내 누락된 시유지 발굴을 통해 78억 원 규모의 재산을 확보, 해당 시설에서 연간 6000만 원 상당의 사용료를 징수하는 등 신규 세입 확보와 이자 수입 증대 실적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대상'을 받기도 했다.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Ⅱ’ 유형은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130%(맞벌이의 경우 200%) 이하면 신청할 수 다. 세대 구성원 전체의 총자산이 3억 5400만원 이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