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虎 > <질문 11> 오늘 선고는 대선 정국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만큼 대법원이 어떤 판단을 내릴지 관심이 상당합니다. 현재 경우의 수는 3가지가 꼽히고 있습 正文
<질문 11> 오늘 선고는 대선 정국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만큼 대법원이 어떤 판단을 내릴지 관심이 상당합니다. 현재 경우의 수는 3가지가 꼽히고 있습
时间:2025-05-12 06:05: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兴安盟 阅读:507次
(责任编辑:石景山区)
最新内容
- ·흔히 어깨가 아프면 오십견(유착성 관절낭염)을 먼저 의심한다. 나이 오십 즈음에 나타난다는 오십견이 어깨 질환 중에서도 가장 익숙하기 때문이다.
- ·이 후보는 이날 한국노총과 정책협약식을 열고, 서울 종로구의 한 포장마차에서 배달 라이더, 택배 기사 등과 만나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를 진행한다.CU가 국내 체류 외국인들을 위해 국내 1위 업체인 케이비자와 손잡고 비자 대행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국내 고객에 집중돼 왔던 편의점의 생활 서비스를 외국인까지 그 대상을 확대해 새로운 고객 수요를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 ·카스는 4월에는 리뉴얼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CASS World)’를 운영했고 총 10일간 1만70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
- ·이 후보는 이날 경기도 연천에서 한 '경청 투어' 일정 중 대법원 선고 결과에 대해 걱정하는 지지자를 향해 아무것도 아니다라며 잠시의 해프닝이라고 한 바 있다.
- ·
- ·2일 합동참모본부에 따르면 합참은 전날 주한미우주군과 공동으로 제1회 한미 우주위협 대응 토의식 연습(TTX)을 실시했다.
- ·
- ·
- ·
热点内容
- ·황세운 자본시장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쌍봉형 금융감독체계의 특징은 규제 충돌을 줄이고, 전문화된 감독이 가능하다는 점”이라며 “소비자 권익 보호에도 집중할 수 있다”고 했다.국민의힘이 1일 SK텔레콤의 유심 해킹 사건과 관련해 “SKT측이 통신 취약계층에게 일괄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서비스에 가입하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
- ·강남(0.13%→0.19%), 마포(0.14%→0.17%), 용산(0.13%→0.15%), 양천(0.12%→0.14%) 등이 전주보다 상승 폭을 키웠고, 서초·송파(0.18%), 성동(0.16%), 강동(0.11%) 등도 상승세를 이어갔다.
- ·
- ·현대자동차그룹은 아이오닉 5 전기차가 66만km를 주행하고도 정상 상태를 유지한 사례를 통해 자사 전기차의 높은 내구성과 기술적 완성도를 입증했다고 1일 밝혔다.
- ·권 원내대표는 대법원이 빠른 시일 내 (진실을) 바로 잡은 덕분에 국민은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알았다며 이번 대법원판결은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라고 했다.
- ·매입 신청을 지역별로 보면 부산이 783가구로 가장 많았다. 이어 경북(564가구), 경남(531가구), 충남(383가구), 대구(286가구) 순이었다.
- ·
- ·천안시는 포트홀을 확인한 직후 도로를 통제하고 응급 복구작업을 벌였다.
- ·대우건설이 건설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추락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추락사고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