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静海县 > 4월 20일 점심부터 저녁 8시까지 총 13번 고혈당 알람이 울렸다. 오후 3시에 200㎎/㎗수치를 확인한 후 곧바로 아버지께 전화했다. 어떤 음식을 드셨는지 물어보니 아버지는 "평소대로 점심을 먹고 간식으로 쑥떡과 시럽이 들어간 아이스커피를 마셨다"고 했다. 그래서 기자는 "더 드신 게 있는거 같다"고 다시 한번 물어봤고, 아버지는 "고구마케익도 한조각 먹었다"고 털어놨다. 正文
4월 20일 점심부터 저녁 8시까지 총 13번 고혈당 알람이 울렸다. 오후 3시에 200㎎/㎗수치를 확인한 후 곧바로 아버지께 전화했다. 어떤 음식을 드셨는지 물어보니 아버지는 "평소대로 점심을 먹고 간식으로 쑥떡과 시럽이 들어간 아이스커피를 마셨다"고 했다. 그래서 기자는 "더 드신 게 있는거 같다"고 다시 한번 물어봤고, 아버지는 "고구마케익도 한조각 먹었다"고 털어놨다.
时间:2025-05-12 07:06: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健辉 阅读:255次
(责任编辑:小宝)
最新内容
- ·
- ·
-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이어지는 연휴를 맞아 중국인들의 국내외 관광이 활기를 보이고 있다고 중국 관영 영자지 글로벌타임스가 2일 보도했습니다.
- ·
- ·SKT 측은 유 대표의 브리핑에 이어서 유심 정보를 알면 계좌의 돈도 훔쳐갈 수 있는 것 아니냐는 질문을 포함, 가장 오해 받고 있는 9가지 의문을 설명하는 '팩트체크' 시간을 가졌는데요.
- ·◆ 박지원: 제가 지난 4월 8일 '매불쇼' 유튜브에 나와서 한덕수 대행은 대권 길로 간다. 보수 후보 중에서 지지도 1등 할 것이다. 단일화한다. 그 무기로 미국과 트럼프와의 관세 협정을 자기만이 해결할 수 있다고 내세울 것이다. 그리고 단일화로 간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3년 개헌으로 공약할 것이다. 그 예측이 지금 적중했습니다. 그렇게 나가고 있지 않습니까? 그렇지만 2~3일 전에 미국의 협상 파트너인 베센트 미 재무장관이 한국은 즉 최상목 대행, 안덕근 산자부 장관과 회담하지 않습니까? 한국은 대통령 선거 승리를 위해서 그전에 서두르고 있더라.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한덕수는 매국노입니다. 어떻게 우리나라 경제를, 협상해서 국익을 위해서 일해야 할 사람이 최상목 대행과 안덕근 이런 사람들과 함께 대통령 선거를 의식해서 우리 경제를 팔아먹으려고 해요. 이것은 제2의 이완용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무리 단일화하든, 관세 협정을 매국으로 팔아먹으려고 했던 것이 들통났기 때문에 개헌도 그것은 믿을 수 없다. 그래서 저는 지금도 한덕수가 단일화를 꾀하겠지만, 출마는 하겠지만 투표용지에서 즉 후보 등록은 하지 못할 것이다. 불출마한다.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 ·
- ·
- ·
- ·[기자]
热点内容
- ·
- ·전씨는 삼성전자 부장 출신 김모씨와 함께 CXMT로 이직하면서 삼성전자의 기술을 빼돌리고 핵심 인력을 영입하는 방식의 CXMT 내 D램 반도체 개발 계획을 수립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범행이 들통나 출국금지 되거나 체포되면 단체 대화방에 암호(하트 4개·♡♡♡♡)를 남기기로 사전에 협의하거나, 다른 회사로 이직하는 것처럼 위장하는 등 수사에 대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검찰에 따르면 이들은 중국에 전혀 다른 업종의 허위 회사를 만든 뒤, 해당 회사로 이직하는 것처럼 외관을 꾸미고 실제 근무는 CXMT에서 했다고 한다.
- ·
- ·
- ·
- ·환율의 급등세는 전 세계적인 관세 협상 움직임에 달러가 강세를 보인 영향입니다.
- ·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국민연금은 지난 1분기 증권과 석유화학 업종 주식의 보유 비중을 늘렸다. 한국투자증권 모회사인 한국금융지주 지분율을 기존 9.73%에서 11.80%로 확대하고, 같은 기간 미래에셋증권 지분율도 1%포인트가량 높였다.
- ·본격 수주에 앞서 현지 생산 거점 확보를 위해 미국의 조선소를 인수하거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