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그동안 삼성전자는 외부에서도 통용되는 OPIc, TSC, SJPT 등의 시험을 사내에 도입해 운영해왔다. 사내에서 이뤄지는 평가인 만큼 외부 점수로는 인정받을 순 없으나 사내 어학 자격에 자동 반영돼 추후 고과나 승진, 주재원 신청 등의 평가에 활용될 수 있다.
- ·■ 2025.05.01 오후 4:00 노동자들과 간담회 갖은 이재명 후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민생시리즈2'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서 음료가 든 잔으로 건배를 하고 있다.
- ·
- ·
- ·
- ·1심은 지난해 11월 이 후보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의 당선무효형(10년간 피선거권 박탈)을 선고했다. 1심 재판부는 김문기 처장 관련 발언을 4개로 분류해 이 중 “국민의힘이 제가 김문기 처장과 골프를 친 것처럼 사진을 공개했는데 조작된 것”이라는 발언에 대해서만 유죄 판단했다. 백현동 관련 발언은 “성남시 직원들이 협박당했다 볼 수 없어 허위 발언”이라며 전체를 유죄로 봤다.
- ·이번 합의에 따라 미국 재무부와 미국 국제개발금융공사는 우크라이나와 협력해 펀드 운영 방안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파트너십을 추진할 계획이다.
- ·경찰이 조국혁신당 당직자가 상급자로부터 성추행당했다며 고소한 사건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 ·김기흥 / 국민의힘 대변인
- ·확정된 판결들 그걸 보고 이 유죄 판결에 나왔던 사실관계가 뭐랑 가장 유사하냐 그것만 따져보면 되는 거예요.
热点内容
- ·
- ·케이블카 타고 망양정 오르고
- ·
- ·
- ·
- ·펠란 장관은 헬기로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으로 이동해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의 안내를 받으며 거제조선소를 둘러봤다. 펠란 장관과 김 부회장은 여의도 1.7배 크기의 거제조선소 내에서도 가장 안쪽에 위치한 특수선 야드를 방문해 정비 중인 미 해군의 급유함 ‘유콘’을 함께 둘러봤다. 펠란 장관은 김 부회장의 안내로 현재 건조 중인 잠수함 ‘장보고-Ⅲ 배치(Batch)-Ⅱ’에 대한 설명도 들었다.
- ·
-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전 직장 동료인 B 씨와 술자리를 갖다가 다투게 됐다"며 "싸움을 벌이다가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걸로 확인됐습니다.
- ·
- ·지난 3년간 다수의 폭정으로 입법 폭주를 거듭해온 민주당이 집권 후 ‘의회·정부 일체화’를 꾀하면 과거 히틀러의 ‘수권법’ 사태가 재연될 수 있다는 걱정이 이런 맥락 속에 나온다. 시장판 장삼이사들까지 “국회를 독점한 민주당이 정권까지 장악하면 민주당 독재가 완성될 것” “이민이나 가야겠다” 등 우려를 표하는 형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