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노은지 : 어쨌든 본선주자가 되시면 단일화에는 나서야 합니다. 당무 우선권을 갖고 계시니까 후보 중심으로 단일화 작업이 진행될 것 같은데 지금 여러 가지 단일화를 극대화할 수 있는 날짜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보니까 대선 홍보물 인쇄를 마감하는 날이 7일이고 후보 등록 마감일은 11일이고 또 투표용지 인쇄가 시작되는 건 25일이고 이런데 가장 빠른 7일에 하려고 하면 이게 지금 일주일도 안 남은 거거든요. 언제가 좀 가장 1차 목표다.
- ·
- ·
- ·이어 “선대위와 당은 한덕수 전 총리와 최 부총리를 한 묶음으로 보고 있다”면서 “내란 세력이 여전히 잔존해 사실상 관권 선거를 획책했다는 것을 계속 지적해 왔고, 나아가 관세 협상을 통해 국익을 팔아먹으려 하는 매국적 행위를 한 것이 아니냐는 데 공감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 ·이와 함께 한국부동산원에서 구축·운영 중인 ‘빈집애(愛) 플랫폼’을 활용해 발생·정비·철거·활용 등 생애주기 기반으로 전국 빈집 현황관리도 강화한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
- ·서울식품공사 관계자는 해당 바비큐 그릴을 사용한 업체 측의 자료를 검토한 결과, 안전 검사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며 현재 관련 조치를 취하기 위해 법률 자문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도 안팎으로 벌어져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한다.
- ·덴마크에서 코카콜라를 병입 판매하는 업체 킬스버크의 제이콥 아룹 안데르센 최고경영자(CEO)는 “미국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 불매 운동이 확산하고 있다”며 “이런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는 나라는 미국이 유일하다”고 말했다.
- ·
- ·
- ·이민경 본부장은 노동자들이 세상의 주인임을 선언했던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을 뒤로 하고, 이제는 사회대개혁을 준비해야 한다며 배달 노동자, 어린이집 선생님, 그리고 노동절 집회에 참여한 이들 모두가 교섭할 수 있고, 차별받지 않으며 일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박대성은 이날 황토색 수의를 입고 법정에 출석해 시종일관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
- ·A씨는 같은 달 29일 시청 게시판에 비슷한 내용의 글을 또다시 게시했는데, 이 글에서는 구체적인 실행 방안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