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上饶市 > 내년에 24, 25, 26학번이 함께 수업을 듣는 ‘트리플링’ 발생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트리플링이 현실화되면 의대 교육이 정상적으로 이뤄지기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다. 대학들은 26학번에게 수강 신청 우선권을 주도록 학칙을 변경하는 등 정상 운영을 위한 조치 검토 및 후속 절차 준비에 나서고 있다. 正文
내년에 24, 25, 26학번이 함께 수업을 듣는 ‘트리플링’ 발생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트리플링이 현실화되면 의대 교육이 정상적으로 이뤄지기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다. 대학들은 26학번에게 수강 신청 우선권을 주도록 학칙을 변경하는 등 정상 운영을 위한 조치 검토 및 후속 절차 준비에 나서고 있다.
时间:2025-05-12 13:51: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原子鏸 阅读:786次
(责任编辑:新街口组合)
最新内容
- ·
- ·
- ·
- ·[파이낸셜뉴스] 가수 김종국이 서울 강남 논현동의 한 고급빌라를 매입했다.
- ·
- ·
- ·백현동 관련 발언은, 이 후보가 “용도를 바꿔준 것은 국토부의 법률에 의한 요구에 따라 어쩔 수 없이 한 것”이라며 “만약에 안 해주면 직무유기 이런 것을 문제 삼겠다고 협박을 해서”라고 말한 것이 문제가 됐다.
- ·
- ·관건은 이번 대법원 판단에 여론이 받을 영향입니다. 이 후보는 각종 여론조사에서 1위를 달리는 등 압도적인 독주체제를 굳힌 상황이었습니다. 그를 줄곧 따라다닌 ‘사법 리스크’란 말이 다시 입에 오르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 ·오늘부터 대통령 권한대행직을 수행하게 된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정부에게는 국가의 안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내는 일이 기본적인 사명이라고 말했습니다.
热点内容
- ·
- ·점유율 기준 미국 1위 통신사 AT&T도 여러 차례 고객 정보 유출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 ·일본 텐홀딩스그룹 모아단 박사는 4월30일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에코 이노베이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그러면서 새로운 시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며 기술 리더십의 미래는 글로벌 인재 경쟁에서의 전략적 우위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 ·
- ·심 총장 측은 이 역시 근거가 없고 외교부 채용 절차는 자체 규정에 의해 공정하게 진행됐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6번째 금강대교(가칭)를 신설하기 위한 사전 행정절차로, 개발계획에 교량 위치를 구체화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