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치스코 장례 미사에서 마주 앉은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과 트럼프 미국 대통령 [사진=MBN]
时间:2025-05-12 12:31: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玉树藏族自治州 阅读:738次
(责任编辑:张家界市)
最新内容
- ·카나나-o는 텍스트와 음성,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AI 모델로 이용자가 텍스트·음성·이미지 중 어떤 조합으로 질문해도 상황에 맞게 추론하고 답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횡단보도와 신호등이 있는 사진을 보여 주며 “이미지에서 보행자 신호등은 무슨 색이야? 건너도 될까?”라고 질문하면 카나나-o가 이미지를 통해 상황을 인식해 답변하는 식이다.
- ·
- ·
- ·23:29 노종면 민주당 원내대변인 명의로 문자가 공지됐다. “이번 탄핵 추진이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 판결 때문이라는 주장이 있으나 사실과 다르다. 한덕수, 최상목에 대한 탄핵을 추진하다 한덕수 출마 명분으로 악용될 우려가 제기돼 거취가 확인된 뒤 결론을 내리기로 했다”는 내용이었다.
- ·강좌는 이마트 문화센터 전국 12개 지점(▲수원TR ▲트레이더스동탄 ▲신도림 ▲목동양천 ▲트레이더스김포 ▲트레이더스킨텍스 ▲하남 ▲양주 ▲스타필드안성 ▲성남 ▲은평 ▲청계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코나 커피 드립백 등 하와이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미국의 보수 정치 전략가인 폴 댄스 전 헤리티지재단 ‘프로젝트 2025′ 총괄은 25일 워싱턴 DC 케네디 센터에서 가진 본지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 후 100일을 “역사상 가장 놀라운 100일이었다”고 평가했다. 변호사 출신으로 트럼프 1기 때 연방인사관리처 수석보좌관, 주택도시개발부 선임 고문을 지낸 댄스는 2022년부터 차기 보수 정부의 국정 과제를 담은 ‘프로젝트 2025’를 집대성했다. 그러나 민주당이 경제·이민·낙태·외교 분야의 과격한 정책을 ‘극우’라며 공격하자, 지난해 7월 자리에서 물러났다. 하지만 트럼프 취임 후 ‘프로젝트 2025′에 담겼던 정책들이 그대로 시행되면서 재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한국은 미국의 제조업 기반 복원 과정에서 핵심 역할을 하게 될 나라”라며 “한미 관계의 미래는 밝다”고 했다.
- ·또 AI 서비스 부문에서 계획대로 데이터센터 용량을 늘리고 있지만, 수요가 조금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따라서 6월 이후 일부 AI 용량에 제약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 ·
- ·1심과 2심은 이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다단계 사기 또는 유사수신 행위는 지식과 정보가 부족한 경제적 약자들을 대상으로 단기간에 많은 피해자들을 양산하는 범행이라며 사회의 건전한 경제활동 기반을 흔들고 시장경제질서를 왜곡함으로써 사회 전반에 미치는 해악이 매우 커 이를 엄히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 ·전국 빈집 관리 정보제공을 위한 '빈집에' 플랫폼에 올해 말까지 빈집 매물을 공개하고 빈집 예측 시스템 등을 지원해 관리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또 지방소멸대응기금,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하고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정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热点内容
- ·또 청제수리비(뒷면)는 798년(원성왕 14년) 4월 13일 제방 수리공사의 완료 사실과 함께 제방의 파손·수리 경과 보고 과정, 수리 규모, 공사 기간, 공사 책임자, 동원 인원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청제건립비와 같은 신라 고유 서풍을 계승했다. 청제건립·수리비는 신라사에서 홍수와 가뭄이 가장 빈번하였던 6세기와 8세기 후반~9세기에 자연재해 극복을 위해 국가에서 추진했던 토목공사를 보여주는 문화유산으로 시사점이 크다.
- ·[윤여준/더불어민주당 상임총괄선대위원장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 ·이번 배치 12는 페드로 히메네스(Pedro Ximenez) 오크통의 비중을 줄이고, 올로로소 오크통을 주축으로 삼았습니다. 와인 오크통은 리오하 대신, 프랑스산 오크로 만든 틴토(Tinto) 레드 와인 오크통 사용했습니다. 틴토는 탄닌감이 강해 쉐리 원액과 만나 복합적인 맛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버진 오크도 일부 블렌딩에 쓰였습니다. 이는 숙성 초기에 달콤함과 가벼운 스파이시함을 더해주며, 위스키의 풍미를 입체적으로 만드는 데 쓰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알코올 도수는 59.7%.
- ·산림 당국은 30일 오전 헬기 14대를 동원해 진화에 나섰다. 그러나 오후 들어 건조한 날씨에 초속 5~10m 강풍이 불면서 불이 다시 확산했다. 산림 당국 관계자는 “죽었던 불이 되살아나 애를 먹었다”고 했다. 불길은 아파트 단지 등이 밀집한 서변동 근처로 번졌고, 대구 북구는 이날 오후 5시 13분쯤 서변동 주민 3400여 명에게 “함지산 산불이 재확산했으니 대피하라”는 내용의 긴급 재난 문자를 보냈다.
- ·
- ·이를 통해 지난해 6천457명이 교육에 참여했다. 올해에는 보육교직원의 보육과정 실행력 강화 교육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 ·
- ·지난달 22일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 휴양지인 파할감 인근에서 관광객 등을 상대로 한 총기 테러가 발생해 26명이 사망하고 17명이 다친 뒤 인도와 파키스탄 관계는 극단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