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许淑娟 > 이와 관련해 미국 웨스팅하우스와의 지식재산권 분쟁 해결 합의 내용이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다는 관측도 있다. 웨스팅하우스는 APR1400의 원천 기술 소유권을 내세우며 체코 원전 수주에 어깃장을 놨다. 이후 협상 과정에서 한전·한수원은 해외 시장 진출과 관련해 일정 부분의 양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正文
이와 관련해 미국 웨스팅하우스와의 지식재산권 분쟁 해결 합의 내용이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다는 관측도 있다. 웨스팅하우스는 APR1400의 원천 기술 소유권을 내세우며 체코 원전 수주에 어깃장을 놨다. 이후 협상 과정에서 한전·한수원은 해외 시장 진출과 관련해 일정 부분의 양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时间:2025-05-12 14:05: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连市 阅读:579次
(责任编辑:中山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한 총리는 오늘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대국민 담화에서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며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는다고 밝혔습니다.
- ·
- ·
- ·업계 관계자는 “미국은 생산을 끌어들이고, 한국은 기업을 밀어내는 형국”이라며 “이런 격차가 지속되면 기업들의 해외 이전은 선택이 아닌 생존 전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전 씨는 목걸이를 주지 않고 잃어버렸다는 취지로 부인하고 있는데, 검찰은 이들 선물이 김 여사에게 건네진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