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驻马店市 > 중앙정부는 소싸움 대회를 둘러싼 논란에서 한발 물러섰지만, 일부 지자체에서는 '쪽지 예산'을 동원해 소싸움 대회를 지원하려 하고 있다. 대구시는 당초 달성군의 소싸움 대회 지원 예산을 편성할 계획이 없었다. 그런데 시의회 예산 편성 막판에 갑자기 소싸움 대회 지원 예산이 시의회에서 통과된 것이다. 이에 대해 전국행동 관게자는 시의회 내 달성군 지역구 의원의 영향력으로 '쪽지 예산'이 편성됐다며 "대구시 예산 자체는 많은 수준이 아니지만, 달성군 자체적인 소싸움 지원 예산 편성의 명분을 제공하는 마중물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正文
중앙정부는 소싸움 대회를 둘러싼 논란에서 한발 물러섰지만, 일부 지자체에서는 '쪽지 예산'을 동원해 소싸움 대회를 지원하려 하고 있다. 대구시는 당초 달성군의 소싸움 대회 지원 예산을 편성할 계획이 없었다. 그런데 시의회 예산 편성 막판에 갑자기 소싸움 대회 지원 예산이 시의회에서 통과된 것이다. 이에 대해 전국행동 관게자는 시의회 내 달성군 지역구 의원의 영향력으로 '쪽지 예산'이 편성됐다며 "대구시 예산 자체는 많은 수준이 아니지만, 달성군 자체적인 소싸움 지원 예산 편성의 명분을 제공하는 마중물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6:26: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阳市 阅读:592次
(责任编辑:泉州市)
最新内容
- ·두코바니 원전 사업은 체코 비소치나주에 위치한 두코바니 원전 1~4호기 인근에 설비용량 1천MW 규모 가압 경수로 원전 2기를 짓는 프로젝트다. 공사는 2029년 착공해 2026년 시운전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 ·◇ 박재홍> 라디오가 불리해요. TV는 딱 그래픽을 띄우면 다 퉁 치고 가거든요. 우리는 다 오디오로 얘기해 줘야 돼요. 그러니까 이게 더 안 좋아요.
- ·
- ·
- ·파기자판이 아니고 파기환송이 되면 이재명 후보의 피선거권 박탈이 확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피선거권 유지를 해서 이번에 대선 후보 등록은 할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민주당이 다른 후보를 찾을 가능성은 별개로 하고요. 그런데 국민들의 생각에서는 이미 이재명 후보는 대법원에서 파기환송되는 순간부터 부정선수인 겁니다.
- ·자녀안심그린숲은 서구 이음초등학교에 0.3ha 규모로 조성되며, 어린이 보호구역 내 녹지공간을 만들어 안전한 통학환경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 ·
- ·
- ·
- ·이전가격 정책의 중요성은 미국 내 관세 문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국 세관은 특수관계자간 거래에서 수입가격 조정의 적정성을 인정하기 위한 5가지 요건을 규정하고 있다. 이를 충족하면 기업은 사전에 유권 해석(Ruling)을 받아 수입가격 조정에 대한 적정성을 미리 확보할 수 있다. 유권해석을 미처 받지 못했을 경우에도, 사후 정산(Reconciliation)을 통해 수입가격 인하를 인정받고 관세 환급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를 적절히 활용할 필요가 있다. 이 5가지 요건은 다음과 같다:
热点内容
- ·개표참관인은 개표소 내에서 자유롭게 순회·감시하거나 촬영할 수 있으며, 위법 사항 발견 시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 ·
- ·
- ·
- ·윤수영 LG디스플레이 CTO(부사장)은 “꿈의 OLED를 위한 마지막 퍼즐이라 불리는 청색 인광 제품화 검증 성공은 차세대 OLED로 향하는 혁신적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청색 인광 기술로 미래 시장을 선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한화세미텍이 차세대 반도체 장비 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반도체 장비 신기술 개발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 ·일본은행은 지난해 3월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17년 만에 금리를 올려 마이너스 금리 정책을 종료한 데 이어 같은해 7월엔 금리를 올렸다. 초저금리와 통화 공급 확대가 골자인 ‘아베노믹스’(아베 신조 전 총리의 경제 정책)로 대표되는 대규모 금융 완화 정책에서 벗어나는 흐름이지만 눈앞에 닥친 미국발 관세 여파로 신중론이 커졌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