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김형서]
时间:2025-05-12 04:32: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郭子 阅读:163次
(责任编辑:胡德夫)
上一篇:먼저 카카오페이는 2030 젊은 세대의 유동 인구가 많은 성수동에서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친환경 문구 브랜드 ‘트롤스페이퍼’와 협업해 편지 봉투 약 4000개를 광고판에 부착하고 5월 2일부터 4일까지 광고판을 찾은 이들이 직접 떼어가 부모님께 손편지를 쓰고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봉투 안에는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첫 결제 50% 할인 쿠폰이 동봉되어 있어 부모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下一篇:대선을 앞두고 대통령실과 국회의 세종시 이전 공약 등이 나오면서 수요 증가 기대감이 커진 영향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최근 세종시에선 아파트 거래도 늘어나는 추세다.
下一篇:대선을 앞두고 대통령실과 국회의 세종시 이전 공약 등이 나오면서 수요 증가 기대감이 커진 영향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최근 세종시에선 아파트 거래도 늘어나는 추세다.
最新内容
- ·제40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임실N펫스타는5일까지 사흘간 '반려동물 토크쇼', 멋과 개성을 뽐내는 '반려동물 패션쇼', 전국의 12개 반려동물 학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건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치즈와 한우 등 풍성한 먹거리로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 ·
- ·
- ·한 노부부가 손을 잡고 러브가든이라는 곳으로 내려간다. 가만히 가서 안내판을 읽어보니 정자가 있고 사랑의 자물쇠 포토존이 있는 곳이다. 왜 애써 그곳으로 내려가는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곳이 어떤 곳인지 알고 싶기도 해서 따라가 본다.
- ·웅상센트럴파크가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가면 진출입로 입구에 건립된 웅상도서관과 3D과학관과 연계돼 이 지역 시민의 문화와 체육 등 도심지 대단위 휴식 공간 역할은 물론 동부양산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 ·이에 지난 28일 기자회견을 연 변 시장은 “죽어가는 지역 경제 회복과 기업 발전을 도모하고 조선업 종사자와 23만 거제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획기적이고 과감한 결단”이라고 해명했다.
- ·
- ·
- ·
- ·한 총리는 오늘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고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 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热点内容
- ·애초 지난해 하반기께 주민 공청회 등 여론 수렴 과정을 거쳐 2단계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었으나, 창원시는 여태 주민설명회 한번 열지 못하고 있다. 이미 운영에 들어간 1단계, S-BRT에 대한 찬반 논란이 지속되는 데다 2단계 사업에 대한 반대 목소리도 크기 때문이다.
- ·96년생 언쟁이나 고집은 피해야. 소리를 높여봐야 나만 손해. 84년생 기존의 것들은 유지가능하고 신규의 일들은 관리에 불리. 72년생 비밀이 있다면 탄로 나기 쉬우니 미리 잘 대처해 놓아야. 60년생 남의 말을 믿지 말고 자중하여 처신해야. 48년생 사소한 구설, 시비라도 주의를 해야. 36년생 속마음과 달리 행동이 나와 걱정.
- ·
- ·그러면서 “북항, 센텀, 남구 등 글로벌 상징성과 인프라가 결합된 지역을 중심으로 ‘영사지구’를 조성해, 부산을 국제 외교의 중심 무대로 확장시켜야 한다”며 “신규 영사관을 적극 유치함으로써, 향후 기술 협력과 인구 정책 연대까지 강화할 수 있는 외교 거점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매입심의를 통과한 주택은 매도희망가격 검증 절차를 진행한다. 절차는 별도의 감정평가를 거쳐 매도희망가격이 매입상한가 내인지 여부를 검증하는 것이다.
- ·
- ·
- ·
- ·한동훈 후보도 페이스북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거짓말 면허증’을 내주었던 항소심 판결을 오늘 대법원이 전원합의체 판결로 바로잡았다”며 “이재명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 이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