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교황을 뽑는 콘클라베는 오는 7일 시작합니다.
时间:2025-05-12 06:49: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离岛区 阅读:245次
(责任编辑:大同市)
最新内容
- ·
- ·도교육청에 따르면 입학준비금은 전년과 동일한 기준으로, 도내 초·중·고 신입생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을 지원하며, 저소득층·다자녀·특수 학생에게는 1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 ·두나무 17계단 올라서… 보험업에서는 ‘찬바람’
- ·보건복지부는 올해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 가입자를 이달 2∼21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 ·이날 대법의 파기환송 결정으로 이 후보는 또다시 고법에서 재판을 받게 된다. 파기환송 후 원심을 심리하는 재판부는 대법원 판단 취지를 반영해야 하기 때문에 이 후보에게 유죄가 선고될 가능성이 크다. 2심 판결 이후 상고 여부에 따라 대법의 ‘재상고심’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공직선거법상 벌금 100만 원 이상 형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 ·
- ·
- ·한편 민주당은 대법의 파기 환송 결정을 ‘대법의 대선 개입’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민주당 사법정의실현·검찰독재대책위원장인 전현희 최고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사상 초유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며 “역사는 오늘을 ‘사법 정의가 죽은 날’로 기록할 것”이라고 적었다.그간 부산시가 관리해 온 공공 기여 협상형 지구단위계획으로 인해 발생하는 민간의 개발 이익 환수금이 앞으로는 관할 구군에서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생명보험사도 한의학이 개선과 발전을 해나가고 있지만 한방 비급여는 실손보험 보장에서 제외돼야 한다는 의견은 손보업계와 같다고 설명했다.
- ·
热点内容
- ·김 부회장은 “한화오션은 미국 해군의 전략적 수요에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조 체계를 완비하고 있다”면서 “미국 내 여러 조선소를 확보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북미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국립한국해양대 조우정 해양스포츠학과 교수 겸 평생교육원장이 ‘한국해양레저산업총연합회’ 초대 회장에 취임했다.
- ·習 3연임·톈안먼사태 비판
- ·
- ·
- ·박선욱 사무처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넘어 임직원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더해진 기부는 더욱 특별하다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투명하고 신속하게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다.
- ·
- ·국민 여러분,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