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薛岳 >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김지현(38)씨는 지난 주말 스마트폰 유심(USIM) 정보 유출 우려에 불안함을 느끼고 SK텔레콤 앱에 접속했다가 불편을 겪었다. 해킹 사태로 유심 교체 수요가 폭증하면서 고객센터 역할을 하는 ‘T월드’ 앱에 이용자들이 대거 몰린 것이다. 正文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김지현(38)씨는 지난 주말 스마트폰 유심(USIM) 정보 유출 우려에 불안함을 느끼고 SK텔레콤 앱에 접속했다가 불편을 겪었다. 해킹 사태로 유심 교체 수요가 폭증하면서 고객센터 역할을 하는 ‘T월드’ 앱에 이용자들이 대거 몰린 것이다.
时间:2025-05-12 14:50: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黛 阅读:678次
(责任编辑:阿弟)
最新内容
- ·더불어민주당은 1일 오후 비상 의원총회를 소집하고 본격 대응 체제 논의에 나섰다. (SBS 캡처)
- ·이승연 기자입니다.
- ·
- ·다만 테슬라는 지역화나 국내 조달이 불가능한 부품이나 원자재도 있다는 점을 인정했다. 테슬라는 실적 보고서에서 “(관세나 수출 규제 등에 대비해) 테슬라는 자재나 부품의 국내 공급망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도 “미국 내에서 조달하는 게 어렵거나 아예 불가능한 품목도 있다”고 했다. 테슬라는 중국이 수출 통제에 나선 희토류로 만드는 ‘영구 자석’ 등의 부품·자재는 생산 공장이 위치한 국가 내에서 100% 조달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했다.
- ·
- ·조니 김은 가족의 요리가 그리웠는데, 나름 딱 그 맛이 난다며 고추장을 가족의 맛이라고 소개했습니다.
- ·트럼프 주니어는 30시간이 채 되지 않는 국내 체류를 마치고 이날 저녁 전용기 편으로 한국을 떠났다. 트럼프 주니어를 초청한 정 회장은 이날 집무실에 머무르며 ‘절친’인 트럼프 주니어를 측면 지원했다는 후문이다. 트럼프 주니어는 전날 만찬에 이어 이날 오찬과 만찬도 모두 정 회장과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어린이들은 오월이 되면 밝고 맑고 화창해진다. 마치 오월이 오기만을 기다린 것처럼, 이제야 자신들의 계절을 만난 것처럼, 날씨를 즐기고 주변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새 학기의 어색하고 긴장되는 단계를 지나고, 진단평가와 중간고사를 거쳐 무사히 오월에 도착했다.
- ·
- ·3. 일반에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소식
- ·두 교수의 친필 서명 등 구체적인 인적 사항이 성명문 말미에 기재됐지만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현재 린잉·한솽옌 교수는 화난이공대 생물과학·공학대에서 각각 학장과 부학장을 지내고 있다.
热点内容
- ·
- ·재판부는 “범행 횟수가 다수이며 유명 가수라 사회적 영향력이 높다”며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고 대마 소지 혐의에 대해서는 자수한 점을 참작한다”고 밝혔습니다.
- ·종교계 안팎에선 이 영상의 재등장이 단순한 우연이 아닌, 타글레 추기경을 겨냥한 의도적 공격으로 본다. 그 배후로는 캐나다의 보수 가톨릭 매체 라이프사이트뉴스가 지목된다. 라이프사이트뉴스는 최근 X에 올린 글에서 “타글레 추기경이 존 레넌의 ‘이매진’을 불렀다. 가톨릭 교리에 대한 배신인가? 이 곡은 종교, 천국, 그리스도의 왕권을 부정하는 무신론적 찬가”라고 했다.
- ·
- ·
- ·
- ·
- ·지역별 교통량 또한 경기도의 하루 평균 교통량이 4만 677대로 가장 많고, 강원도가 가장 낮은 8,292대로 조사됐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