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TV 이상현입니다.
时间:2025-05-12 11:08: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丰都县 阅读:688次
(责任编辑:巴音郭楞蒙古自治州)
最新内容
热点内容
- ·흥행이 계속 저조하다면 약 30조 원으로 예상한 엑스포의 경제적 효과는 달성하기 어려워 보이는데요.
- ·
- ·
- ·국내 석유화학 업계가 불황 장기화로 올해 1분기도 실적이 좋지 않을 것으로 점쳐지면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하고 있는 '스페셜티(고부가가치)' 제품 위주 기업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 기업은 아직 중국의 기술력이 미치지 못하는 스페셜티 분야에서 주도권을 잡는다는 계획이다.
- ·그러면서 “부산시가 전국 최초로 명절 대중교통 무료화를 시행한다면 동백패스에 이어 혁신적 교통정책을 선도하는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다”며 “이 정책은 타 지자체의 벤치마킹 대상이 돼 부산의 브랜드 가치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시민에게는 서울시의 주요 정책에 대한 상세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해 시민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정책 연구가에게는 서울시 정책 사례를 연구 자료로 활용해 새로운 정책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시는 기대했다. 또 국내외 도시와 국제기구 등에는 서울시의 정책 경험을 공유해 도시 문제 해결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글로벌 정책 교류의 기반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 ·
- ·
- ·
-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된 기업집단 87개에 대해 동일인(총수) 변동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