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권한대행으로서의 첫 일정인데요.
- ·여태껏 절차상 하자는 없었다는 것이 대학본부의 입장이다. 대학본부 관계자는 “교수와 교직원 등 15명 안팎의 구성원으로 꾸려진 캠퍼스기획위원회가 지난해 이 사업 추진을 충분히 검토했다. 교수회가 추천했던 교수들도 2명 이상 포함돼 있었다”고 말했다. 교무회의를 비롯해 다른 의견 수렴 절차도 여러 차례 진행됐다고 강조했다.
- ·
- ·게임업계는 최근 국내 게임 산업이 침체기를 겪으며 신입 채용이 줄어든 점을 원인으로 들고 있다. 게임사들은 신작 라인업을 통해 성장 동력 마련에 집중하고 있지만, 신작 개발에 필요한 신입 인력 채용에는 보수적으로 접근하고 있다. 비용 절감을 위해 개발 프로젝트에 즉시 투입이 가능한 경력직을 선호하는 것이다. 일부 주요 게임업체의 경우 1990~2000년대 IT 붐과 함께 유입됐던 창업 1세대 멤버가 여전히 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 ·HD현대오일뱅크는 Npay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나아가 신규 고객 방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 ·
- ·
- ·2021-09-29
热点内容
- ·민주당이 심 총장 탄핵안을 법사위로 회부해 조사를 이어가기로 한 만큼, 또다시 양당 간 공방은 극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 ·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30094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
- ·
- ·
- ·그게 유튜브의 특징이다. 전통적인 신문 기사와 달리 알고리즘에 따른 유튜브 뉴스를 접하면, 쉽게 말해 기분이 아주 좋아진다. 뉴스를 보는데 위안을 얻고 동질감이 생긴다. 뉴스라는 게 그러려고 보는 게 아닌데도 그렇다. 정서적 유대감을 느끼는, 기분 좋은, 속 시원한 뉴스를 오래 접하다보면 확증편향은 저절로 생긴다. 유튜브는 그냥 뉴스가 아니라 '뉴스 + 중독'이라 봐야 한다.
- ·올해가 SMR 추진선 상용화의 원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