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인류의 비상, 지구 문명에서 우주 문명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时间:2025-05-12 04:57: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思思 阅读:178次
(责任编辑:乔库克)
最新内容
- ·한 총리는 오늘 '대선 출마'라는 단어를 직접 언급하진 않았으나,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일을 하려고 한다'며 이는 6·3 조기 대선 출마를 위한 수순으로 풀이됩니다.도내 대부분 지역에 강풍을 동반한 비가 몰아치면서 시설물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 ·특히 블루핸즈 전용 ‘하나은행 마이 브랜치’를 통해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쉽고 편리하게 맞춤형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조성키로 했다. 이를 통해 전국 1만 3000여명의 블루핸즈 가맹점주 및 직원들의 금융편의성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 ·
- ·
- ·코앞으로 다가온 6·3 조기 대선을 고려한 메시지도 나왔다. 박지원 의원은 이번 판결로 지지층은 오히려 뭉친다. 뭉치자! 싸우자! 승리하자!고 호소했고 정청래 의원도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에 흔들림 없이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했다.
- ·최근 국제사회는 증명서 위변조 관리 강화, 수입통관 간소화 등 목적으로 전자증명서로 전환하는 등 종이 없는 무역을 확대하는 추세이다. 전자증명 시스템이 구축되면 종이 서류 발급·확인·보관이 필요 없어 효율적인 검사와 비용 절감이 가능해지고, 종이 문서 감축에 따른 탄소중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현대경제연구원은 보고서에서 “향후 한국 경제가 수출·내수 동반 침체로 ‘절대 수요 부족’ 국면에 직면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면서 “‘기업 실적 악화→고용 시장 냉각→소비 침체→시장 수요 위축→기업 실적 악화’라는 경기 악순환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고 우려했다.
- ·손임성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은 “임대인 부재로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의 주거 여건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어 이번 사업은 전세사기로 피해를 입은 임차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전국 최초로 시행되는 사업인 만큼 앞으로도 경기도가 전세피해 지원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전기연 기자] 죽음을 연상시키는 광고 이미지가 논란에 휩싸였다.
- ·웅상센트럴파크는 애초 2016년 공사에 들어가 2019년 완공하기로 했다. 하지만 양산시는 2018년 ‘유사 공공 시설물을 통합해 건립하라’는 당시 시장 지시에 따라 웅상센트럴파크에 시립수영장과 문화예술회관을 함께 건립하기로 했다.
热点内容
- ·그러면서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관세피해가 확대될 수 있는 만큼추가 지원방안도 조속히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데일리안 = 장현일 기자] 인천시는 인천에 살고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는 ‘아이(i) 글로벌 택배 지원사업’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까지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 ·
- ·
- ·과천시의 마스코트인 ‘토리아리’와 밝고 생동감 있는 색상이 활용된 것이 특징으로, 외형뿐 아니라 여권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 ·
- ·
- ·라오스에서 열린 도전 골든벨은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 있는 라오스 국립대학 한국어과와 루앙프라방 수파누봉대학의 한국어과정 두 곳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