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그러면서 “같은 배터리를 사용하더라도 실제 전기차 성능이 천차만별인 이유는 결국 자동차 제조사의 개발 역량에 따른 차이”라며 “이번에 확보한 것과 같은 실차 기반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전기차 배터리 설계 가이드를 제안하는 등 꾸준히 노하우를 쌓아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중원 서울시립대 철학과 교수가 유미과학문화상을 수상했다. 첨단과학기술의 윤리적·사회적 쟁점을 연구하고 학문 사이의 경계를 허물어 과학기술의 사회적 수용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그러면서 “같은 배터리를 사용하더라도 실제 전기차 성능이 천차만별인 이유는 결국 자동차 제조사의 개발 역량에 따른 차이”라며 “이번에 확보한 것과 같은 실차 기반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전기차 배터리 설계 가이드를 제안하는 등 꾸준히 노하우를 쌓아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중원 서울시립대 철학과 교수가 유미과학문화상을 수상했다. 첨단과학기술의 윤리적·사회적 쟁점을 연구하고 학문 사이의 경계를 허물어 과학기술의 사회적 수용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时间:2025-05-12 16:10: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娜塔莉安博莉亚 阅读:798次

(责任编辑:李千娜)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반면 2세대 후기부터 4세대 실손보험 가입자는 상황이 다르다. 약관상 일정 기간 경과 시 보험사의 약관 변경이 가능해 결국 5세대 수준으로 보장이 축소될 가능성이 있다. 정부에 따르면 일정 기간(15년 또는 5년) 이후 신규 판매 중인 약관으로 변경하는 조건이 있는 후기 2세대, 3세대, 4세대 합계 약 2000만건의 보험 가입자는 2026년 7월부터 2036년 6월까지 10년간 5세대 실손보험으로 순차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이 경우 향후 정부의 발표를 살펴본 후 보장 범위와 보험료 변동을 사전에 점검하고, 필요하면 추가적인 보장 수단을 검토하는 것도 방법이다.
  • 이번 시위는 오는 2일 해양수산부 중앙항만정책심의회를 앞두고, 새만금신항의 신규 국가관리무역항 지정을 촉구하는 김제시민의 염원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 4개 조로 꾸려진 16명의 멘토-멘티들은 5월~10월까지 약 6개월간 매월 1회 모임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보가 기가 막혀’, ‘맘마미아’, ‘유복한조’, ‘감사팀‘ 등 이날 공개된 멘토-멘티들이 직접 지은 팀명부터 참신했다. 또 월별 프로그램도 기존 공직사회에선 볼 수 없었던 개성이 묻어난 각양각색 그 자체였다.
  • 1심 재판부는 “사랑하는 가족의 외동딸이자 사회의 첫 발을 내딛고자 했던 피해자는 그 꿈을 제대로 펼쳐보지도 못한 채 어린 나이에 무참히 목숨을 잃었다”며 “정신적 고통을 받은 유족들이 과연 상처를 치유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조차 가늠하기 어렵다”고 판시했다.
  • 되게 짧죠.
推荐内容
  • 이 청장은 “수사에 어떠한 외압도 지시한 사실이 없다. 지인이 수사 대상자인 관계로 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수사 초기 단계부터 수사 내용을 보고하지 말도록 지시했다”고 해명했다. 또 수사팀장 발령에 대해선 “인사추천위원회 결정대로 전출된 것이며, 외국어선 단속 등 각종 해양범죄 수사요원으로 대형함정에 배치된 것”이라고 밝혔다.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025학년도 도내 초중고 학생에게 입학준비금과 수학여행비로 148억원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 셋째, 농가 지원 스마트 농업 서비스다. 농업에서 병충해 예측과 최적 재배 조건 설정은 생산성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다. 특히 기후변화로 인한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증가하면서 농가들은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서비스는 AI가 실시간 기후 데이터, 토양 상태, 작물 생육 정보 등을 종합 분석해 최적의 재배 조건을 제시하고, 병충해 발생 가능성을 미리 예측해 선제적 대응을 지원한다. 기술적으로는 IoT 센서 네트워크와 머신러닝 기반의 예측 시스템을 결합해 정확하고 시의적절한 농업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농가들은 작물의 생산량을 증대시키고, 품질을 향상시켜 소득 증대에 성공했으며, 농촌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