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정청래 의원은 지역구가 있는 서울이나 고향인 충청이 아닌 ‘광주·전남 골목골목 선대위원장’을 맡았다. 박지원 의원은 “본인이 희망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호남에서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더불어민주당 추미애·박선원 의원 등이 1일 주최하는 토론회에서 국가정보원장을 대통령이 아닌 여야 합의로 임명하자는 주장 등이 제기됐다. 국정원에 대한 민주적 통제가 필요하다는 취지이지만 집권을 하기도 전에 ‘권력기관 군기 잡기’에 나섰다는 비판이 나온다.
- ·
- ·
- ·
- ·특히 아파트가 밀집한 서변동과 구암동에 불씨가 번지지 않게 방화선을 구축했다.
- ·특강 강사로는 캐릭터 디자이너, 방송 PD, 마케팅 전문가 등 문화·예술계 종사자와 함께 천문학자, 상사중재원 소속 경제 전문가, 인문학 강연자 등 각계 인사들이 참여한다. 학생들은 이들과의 소통형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실제 현장의 이야기를 듣고, 미래 사회에 필요한 가치와 경험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다.
- ·삼성디스플레이
- ·
- ·
热点内容
- ·1심과 2심 법원은 2백만 원 수수를 제외한 범행 전부를 유죄로 인정해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하고, 1억 6천350만 원의 추징을 명령했습니다.
- ·
- ·계속해서 갈라져야 하겠습니까?
- ·오늘 탑승 시위에는 서미화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참석했는데, 서 의원은 현장 발언을 통해 선거대책위원회가 여러분과의 면담 일정을 조율 중이라며 시위를 멈추고 기다려 달라고 만류했습니다.
-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 ·
- ·
- ·
- ·
- ·부천시는 남양주, 안산, 시흥, 김포, 광주와 함께 2그룹에 분류돼 평가를 받았으며,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