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子菲 > 포시에스는 자사의 클라우드 전자계약 서비스인 '이폼사인(eformsign)'에 해당 인증 체계를 적용해 보안 수준을 전반적으로 끌어올렸다. 계약 문서의 안전한 보관과 사용자 접근 권한 통제, 첨단 암호화 기술 도입 등을 통해 고객들은 정보 유출 걱정 없이 전자계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됐다. 正文
포시에스는 자사의 클라우드 전자계약 서비스인 '이폼사인(eformsign)'에 해당 인증 체계를 적용해 보안 수준을 전반적으로 끌어올렸다. 계약 문서의 안전한 보관과 사용자 접근 권한 통제, 첨단 암호화 기술 도입 등을 통해 고객들은 정보 유출 걱정 없이 전자계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됐다.
时间:2025-05-12 11:33: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乐东黎族自治县 阅读:452次
(责任编辑:达州市)
最新内容
- ·
- ·
- ·
- ·
- ·
- ·이번 협정 체결로 지지부진하던 종전 협상에 돌파구가 마련됐다고 볼 수 있을까요?
- ·A. 은퇴 후 자산 관리는 보유 자산과 지출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창출하는 것에서 출발한다. 의뢰인은 금융자산 10억원을 보유하고 있으나, 자녀 교육비를 포함해 연간 약 1억1300만원의 지출이 발생하고 있다. 향후 소득이 없다면 매년 11.3%의 수익률을 꾸준히 달성해야 원금이 유지된다. 물가 상승률을 고려하면 더 높은 수익률을 추구해야 할 가능성도 있다. 자녀 교육비 축소가 어렵다면 생활비를 줄여서라도 목표 수익률을 낮추는 게 바람직하다. 가령 생활비를 월 300만원으로 줄일 경우, 연 8.5% 수익률로도 현금흐름을 맞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생활비 등을 조정한 뒤에는 단기 저축성·연금성 자산 등 현금흐름을 일부라도 확보할 수 있는 보험 상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3조 8,000억 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 처리에 합의했습니다. 당초 정부가 국회에 제출한 12조 2,000억 원에서 1조 6,000억 원 늘어난 것입니다.
- ·
- ·카나바호 수녀는 2018년 110번째 생일 때 그보다 28세나 어린 프란치스코 교황으로부터 축하를 받기도 했다. 지난 4월21일 교황이 선종한 사실이 카나바호 수녀에게도 전달됐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평소 장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신앙심’과 ‘긍정적 마음가짐’을 꼽으며 모든 것을 하느님 덕분으로 돌렸다. 다만 110세가 된 뒤로는 거동이 불편해 휠체어에 의존해왔다고 한다.
热点内容
- ·
- ·▷ 이메일 mbcjebo@mbc.co.kr
- ·GS칼텍스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남해화학과의 협업 모델을 고안했다. GS칼텍스가 정유공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인 유황을 남해화학에 공급하고 남해화학은 이 유황을 기존 유휴 황산공장에서 황산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온 열을 회수해 무탄소 스팀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이다.
- ·티빙은 KBO 리그, KBL, UFC, AFC 챔피언스리그 중계에 이어 PGA 투어 실시간 LIVE까지 스포츠 콘텐츠 라인업을 다각화하며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티빙은 야구·농구·골프 등 주요 종목을 아우르는 중계 서비스와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 등 스포츠와 연계된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늘리며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 ·[한동훈/국민의힘 경선 후보]
- ·
- ·보편적 도리를 벗어난 극단적 사상은 건강한 비판과 견제 없이 특정 주장이 맹목적으로 수용되기 때문이다. 언론, 학계, 시민 사회 등 다양한 영역에서 서로 다른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고 토론할 수 있는 강건한 플랫폼과 문화가 필요하다.
- ·2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이달 중 DB손해보험과 현대해상, KB손보, 흥국화재, 한화손보 등 손보사 5곳은 항암중입자방사선치료비에 정액 보험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을 핵심으로 한 제3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 ·
- ·저에게 가차 없이 쓴소리 하시는 분들, 대선 과정에서 경쟁하시는 분들을 한 분 한 분 삼고 초려해 거국통합내각에 모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