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咸阳市 > 시저를 잃은 로마는 혼란에 휩싸이고, 민중은 다시 강력한 지도자를 갈구하기 시작한다. 혼돈의 와중에 시저의 충직한 후계자 안토니우스와 시저의 피를 물려받은 옥타비아누스가 전면에 나서 권력 투쟁을 벌인다. 권력의 공백을 채우려는 이들의 치열한 다툼 속에서, 결국 암살자들이 그토록 막고자 했던 ‘새로운 시저’가 다시 탄생한다. 암살자들은 혁명을 외쳤으나, 그 결과는 또 다른 권력의 반복이었다. 正文
시저를 잃은 로마는 혼란에 휩싸이고, 민중은 다시 강력한 지도자를 갈구하기 시작한다. 혼돈의 와중에 시저의 충직한 후계자 안토니우스와 시저의 피를 물려받은 옥타비아누스가 전면에 나서 권력 투쟁을 벌인다. 권력의 공백을 채우려는 이들의 치열한 다툼 속에서, 결국 암살자들이 그토록 막고자 했던 ‘새로운 시저’가 다시 탄생한다. 암살자들은 혁명을 외쳤으나, 그 결과는 또 다른 권력의 반복이었다.
时间:2025-05-12 16:56: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森美移动 阅读:789次
(责任编辑:可米小子)
最新内容
- ·만약 7일을 넘길 경우 대선 후보 등록 마감일인 오는 11일이 다음 시한이 될 전망이다. 이날까지 단일화에 성공해야 누가 단일후보가 되든 '기호 2번'을 사용할 수 있고 국민의힘이 당 차원의 지원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일화 시기가 11일도 넘기면 투표용지 인쇄가 시작되는 25일이 사실상 마지노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을 넘기면 단일화에 성공해도 투표용지에 한 대행과 국민의힘 후보의 이름이 모두 인쇄돼 단일화 효과가 반감되기 때문이다. 이세훈 기자
- ·K패션이 일본에서 지형을 넓혀가는 가운데 J패션도 한국시장을 파고들고 있다. 일본에서 ‘패션 성지’로 불리는 대표 편집숍 ‘빔스’가 지난달 서울 송파구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화제가 됐다. 오픈 첫날인 지난달 4일에는 오픈런 현상을 빚었다. 빔스는 1976년 도쿄 하라주쿠에서 시작한 일본 대표 편집숍이자 브랜드다.
- ·
- ·
- ·기아의 34번째 누계 판매 4천대 판매왕으로 오른 서상배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그랜드 마스터 달성 소감을 밝히며 이 같이 말했다.
- ·실제 순위 조작을 통해 해당 상품들의 매출은 많이 늘어난 걸로 조사됐다. 쿠팡이 최상위에 고정 배치한 일부 자체 브랜드 상품의 경우 소비자 노출 횟수는 43%, 매출액은 76%가량 증가했다고 한다. 이런 판매량 증가에 따라 공급업체로부터 수백억원의 판매장려금을 수수한 것도 쿠팡 혐의에 포함됐다. 검찰은 수사 과정에서 임직원 80여명의 컴퓨터와 공유드라이브를 포렌식해 30만개의 내부문건과 이메일을 확보해 분석하는 한편, 30여명의 임직원을 조사했다고 한다.
- ·
- ·또 진료 역량 유지를 위해 △거점지역응급의료센터 총 23개소를 운영하고 △응급실 의사 신규채용 인건비 지원 △비상진료 기여도 평가를 통한 인센티브 지급도 연장해서 계속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 ·
- ·“처음 지니를 결성했을 땐 기성사회에 대한 불만도 많고 혈기도 넘치던 시기였어요. 사회 전반에 제약이 많았던 때였으니 반항심이 자연스럽게 몸에 배어 있었죠. 지니 곡들은 가사에 사회 저항적 메시지가 강했던 게 특징이었어요. 예전의 지니가 부조리에 저항하고 반항했다면 이제는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따뜻한 친구 같은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신성우)
热点内容
- ·
-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
- ·국립익산박물관에서는 오는 3~6일 '어린이는 자란다 우리들은 잘한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와박사 캐릭터 포토존부터 꿈 엽서 적기, 민속놀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5일에는 △캐릭터 썬캐쳐 만들기 △미륵사지 무드등 제작 △미륵사지 보물찾기 행사 △페이스페인팅 △어린이 문화공연이 마련된다.
- ·그는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덧붙였다.
- ·
- ·글로벌 기준으로도 높은 국내 빵 가격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생활비 데이터베이스 ‘넘베오’(NUMBEO)에 따르면 한국의 식빵(500g) 평균 가격은 약 4200원으로 세계 5~7위 수준이다.
-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9.0도, 인천 9.0도, 수원 8.0도, 춘천 8.0도, 강릉 11.0도, 청주 8.0도, 대전 8.0도, 전주 8.0도, 광주 8.0도, 대구 9.0도, 부산 11.0도, 제주 11.0도로 예상됩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