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景德镇市 > 이어 “도는 19개 사업에 총 3707억원의 재정 투입을 정부에 요청했다”며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지역화폐 할인 확대와 소상공인 대출이자 지원은 물론 청년일자리 지원과 석유화학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 일자리 안정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正文
이어 “도는 19개 사업에 총 3707억원의 재정 투입을 정부에 요청했다”며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지역화폐 할인 확대와 소상공인 대출이자 지원은 물론 청년일자리 지원과 석유화학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 일자리 안정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时间:2025-05-12 10:54: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嘉颖 阅读:968次
(责任编辑:井上)
最新内容
- ·
- ·
- ·
- ·한국의 수출액은 올 1월에 직전 15개월 동안 이어오던 증가세가 멈추며 주춤하는 듯 했지만, 2월에 바로 증가로 전환한 뒤 3개월 연속 플러스 성장을 보이고 있다.
- ·울산연구원 정현욱 도시공간연구실장은 “가덕신공항 개항이 늦어지면 울산시와 구·군, 기업체 등이 개항에 맞춰 추진 중이거나 계획 중인 모든 사업이 늦어지거나 무산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부울경 지역 주민과의 약속인 가덕신공항 적기 개항은 지켜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국무부 대변인은 1일(현지시각) 연합뉴스의 관련 질의에 “우리는 우리 동맹의 안정성과 지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그리고 한국과 협력하는데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 ·국민의힘 최종 대선 후보를 뽑기 위한 결선투표는 1~2일 이틀간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 여론조사(50%)’로 이뤄진다. 당 대선 후보는 3일 전당대회에서 최종 선출된다.[서울경제]
- ·
- ·
热点内容
- ·
- ·
- ·작품 규격은 8절지(272×394mm) 도화지이고 색종이, 크레파스, 물감 등 다양한 재료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시상식은 7월 25일 부산 국립해양박물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공모전 홈페이지(mt.co.kr/ocean)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출력한 신청서를 작품 뒷면에 부착해 제출하면 된다.
- ·
- ·
- ·국가유산청은 30일간의 예고 기간 동안 각계의 의견을 수렴·검토한 후, 문화유산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영천 청제비’를 국보로 지정할 예정이다.
- ·
- ·
- ·김병기 의원은 페이스북에 대법원을 겨냥해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란 글을 남겼다가 뒤늦게 ‘이것들 봐라’는 부분만 삭제하기도 했다. 최민희 의원은 “조희대 대법관이 내란세력의 최후의 보루”라고 주장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