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속이기 위한 이재명의 고의적인 거짓말"
时间:2025-05-12 15:58: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昆明市 阅读:971次
(责任编辑:万盛区)
最新内容
- ·[헤럴드경제해남)=김경민기자]해남군이 대한민국 농어촌수도 해남을 미래해남의 비전으로 제시하고, 군정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해남군은 1일 군민과 향우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1회 해남군민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강우로 인해 기념식 장소를 실외에서 실내로 변경하며 치러졌지만 14개 읍면의 군민들과 재경향우회 등 향우들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해남의 미래발전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
- ·◇ 김현정> 최소한의 자격.
- ·이렇다보니 허씨는 더 강도를 높인 현금 정책을 쏟아냈다. 지난 대선에선 18세 이상에게 매월 150만원 기본소득 지급, 연애수당 월 20만원, 노인수당 월 70만원, 출산수당 자녀 1인당 5000만원, 10세까지 월 100만원 육아수당 지급 등을 한꺼번에 제시했다.
- ·
- ·우크라이나 율리아 스브라이덴코 제1부총리도 이 거래에 서명했음을 SNS인 X에 올린 글을 통해 확인해줬으며 광물, 석유 및 가스에 대한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미국과 우크라이나 간의 50대 50 파트너십이 성사된다고 밝혔습니다.
- ·한 전 대행은 2일 대선 출마 선언 자리에서 분권형 개헌과 거국내각 구성 등 국정 비전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여의도에는 이미 선거 캠프 사무실이 마련됐고, 손영택 전 국무총리 비서실장 등이 실무를 맡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
- ·
- ·전세 보증에 가입해 보증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거나 경·공매 완료 이후 2년이 지난 피해자로 확인된 9.4%(4099건)는 피해 인정 대상에서 제외됐다. 긴급한 경·공매 유예는 모두 980건 이뤄졌다.
- ·
热点内容
- ·
- ·사퇴 다음 날인 2일에는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으로 알려졌다. 출마 선언 장소로는 국회가 거론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 ·
- ·검찰은 지난 1월 26일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한 바 있습니다.
- ·
- ·■ 이철희 / 이석연 전 법제처장이 인터뷰한 걸 보니까 1994년에 헌재가 판결을 내린 게 있더라고요. 대통령이 소추 당하지 않는 권한을 가지는 것은 신분상의 특권이 아니다. 대통령이라는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서, 또 권위를 확보하기 위해서, 국가 원수로서 다른 나라에게 대표하기 위해서 필요한 장치다. 이건 특권이 아니다. 그렇게 놓고 보면 국민이 표로 선택한 대통령이 선출이 됐는데 법원이 판결로서 그 직위를 면하게 한다면 주권자의 선택을 부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있을 수 없는 일이잖아요.
- ·미중 양국이 지난 4월부터 상대국에 100%가 넘는 고율 관세를 부과하며 무역전쟁이 본격화된 가운데 이번 연휴는 내수를 활성화시켜 무역전쟁으로 인해 수출 감소를 만회하려는 중국의 전략을 실험할 수 있는 적기이다.
- ·
- ·
- ·1일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월간 번호이동 통계에 따르면 4월 한달 동안 SK텔레콤에서 다른 통신사로 옮겨간 가입자는 23만6천901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