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花莲县 > 재판부는 “아버지가 간암에 걸렸다고 거짓말하여 대대장 등의 공무집행을 방해함과 동시에 근무 기피 목적으로 진료소견서와 진료사실확인서를 위조하고 이를 행사해 죄질이 나쁘다”고 판시했습니다.#정청래 #파기환송 #이재명 #대법원 正文
재판부는 “아버지가 간암에 걸렸다고 거짓말하여 대대장 등의 공무집행을 방해함과 동시에 근무 기피 목적으로 진료소견서와 진료사실확인서를 위조하고 이를 행사해 죄질이 나쁘다”고 판시했습니다.#정청래 #파기환송 #이재명 #대법원
时间:2025-05-12 09:05: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上海市 阅读:327次
(责任编辑:铁岭市)
最新内容
- ·한편, 최 전 부총리를 대신해 직무대행에 오른 김범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은 2일 기재부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대외 신인도 사수와 관세 충격 최소화에 총력을 다할 것”을 지시했다.
- ·
- ·
- ·
- ·이재명 후보는 법도 국민 합의인 만큼 국민 뜻이 더 중요하다며 정면 돌파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 ·
- ·이날 장 마감 후 애플과 아마존은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두 회사 모두 매출과 주당순이익(EPS)이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지만 향후 전망이 기대에 못미치면서 시간 외 거래에서 하락 중이다.
- ·
- ·한편 두 후보는 '빅텐트' 협상 조건 중 하나로 국민의힘 당명 변경을 요구하고 있는 구(舊) 민주당 세력을 비판하는 데는 뜻을 모았다.
- ·
热点内容
- ·◇권헌영(고려대 교수·디지털정부혁신위원회 위원장)=우리 디지털 정부는 기술 수준은 발전했지만, 사회 전반적인 혁신은 이루지 못 했다. 우리가 전자정부를 잘 했던 1990~2000년대에는 인터넷이라는 기술 중심 혁신이 일어났다.
- ·
- ·
- ·
- ·
- ·
- ·경총은 2022년 5월부터 ‘규제개혁 핫라인’을 통해 신산업, 노동, 안전, 환경, 경영 등 전 분야에 걸쳐 자유로운 기업 활동이나 투자 확대를 방해하는 산업 현장의 규제·애로를 발굴해 건의했다.
- ·전세 보증에 가입해 보증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거나 경·공매 완료 이후 2년이 지난 피해자로 확인된 9.4%(4099건)는 피해 인정 대상에서 제외됐다. 긴급한 경·공매 유예는 모두 980건 이뤄졌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