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액된 금액에는 민주당이 요구한 1조 원 규모의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예산 중 4000억 원만 반영됐습니다.
时间:2025-05-12 07:37: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邯郸市 阅读:274次
(责任编辑:深圳市)
最新内容
- ·* 편집자 주: ‘AI PRISM’(Personalized Report & Insight Summarizing Media)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지원을 받아 개발한 ‘인공지능(AI) 기반 맞춤형 뉴스 추천 및 요약 서비스’입니다. 독자 유형별 맞춤 뉴스 6개를 선별해 제공합니다.
- ·
-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트렌디한 뷰티를 큐레이션하는 대표 플랫폼으로서 이번 페스타에서도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데 주력했다”며 “신진부터 빅 브랜드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서울경제]
-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상자산사업자로 신고한 거래소만 가상자산을 매각할 수 있으며, 운영경비 충당 목적의 매도 거래만 허용된다.
- ·- 핵심 요약: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기준금리가 0 하한에 다가설 경우 양적완화 도입을 고민해야 할 시점”이라고 발언했다. 저출산·고령화와 잠재성장률 하락 위험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시장에서 파격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다. 한은은 RP 매입 정례화도 검토 중이며, 일각에서는 5월 이후 0.5%포인트 이상의 빅컷 가능성도 제기된다.
- ·고광효 관세청장은 “특별대응본부의 성과와 방향성을 꼼꼼하게 점검해 우리 산업을 보호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이 기사는 조선비즈와 아티웰스가 공동으로 개발해 서비스하는 로봇 기사입니다.]
- ·
- ·
- ·
- ·대한민국은 하나로 뭉쳐
热点内容
- ·
- ·
- ·실록박물관은 일제강점기 일본으로 반출됐다가 민관 협력으로 110여 년 만에 환수된 오대산사고본 조선왕조실록과 조선왕조의궤의 원본을 만날 수 있는 박물관이다. 월정사는 2022년 10월 왕조실록의궤박물관 건물을 기부채납했고, 국가유산청과 국립고궁박물관은 연구 용역을 거쳐 약 43억을 투입해 리모델링 공사를 끝냈다. 지난 2023년 11월 상설전시실 개관을 통해 실록과 의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를 선보이다가 지난해 7월부터 임시 휴관 후 10개월간 새 단장을 마쳤다.
- ·신소득 아열대 작물을 확산하고자 재배면적을 올해 100ha까지 늘리고, 2029년에는 150ha까지 확대한다. 신소득 아열대 작물 재배기술 개발을 위해 올해 6개 품목을 먼저 진행하는 등 2029년까지 10개 품목으로 확대 보급할 예정이다.
- ·
- ·
- ·안양시는 영남지역 산불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총 10억원이 넘는 성금을 모금했다고 1일 밝혔다.
- ·
- ·1일 오전 전북 지역 최저 기온은 6도에서 16도로 어제보다 5도 가량 낮았고 낮 최고 기온도 20도에서 22도로 6도 가량 낮을 것으로 예보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