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복 계획에는 추가로 관세를 부과할 미국산 상품의 목록을 늘리는 방안과 수출제한 품목 지정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时间:2025-05-12 09:56: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蔷 阅读:357次
(责任编辑:灭火器乐团)
最新内容
- ·▲우울증 가이드북
- ·김희곤 임시정부기념관장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전주국제영화제 현장에서 영화를 통해 살펴보는 이번 이야기 공연이 임시정부 역사의 숨겨진 이야기와 임시정부 요인들의 헌신을 함께 기억하고 되새기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
- ·단일화 방식은 국민여론조사가 유력합니다.
- ·소노인터내셔널이 JC파트너스와 공동 보유한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JC SPC)의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를 통해 티웨이항공 운영에만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 ·석광훈 에너지전환포럼 전문위원은 "이번 스페인 정전 사태는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시행착오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 ·
-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달 26일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식 참석차 바티칸을 방문했을 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별도로 만나 광물 협정과 종전 협상안을 논의했습니다.
- ·
- ·庚寅 50년생 재수불리 투자증권 조심 친척만나 돈지출
热点内容
- ·[파이낸셜뉴스] 신한자산운용이 'SOL 골드커버드콜 액티브 ETF'가 첫 월배당을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 ·한편 국회입법조사처 자료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재직 기간 1년 이상 5년 미만 공무원의 퇴직자 수가 2019년 6663명에서 2023년 1만3566명으로 5년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낮은 보수와 강도 높은 민원 등으로 공직 사회를 떠나고 있다.
- ·
- ·
- ·한 전 총리의 사퇴는 예고된 일이었지만, 하필이면 대법원이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위반 혐의를 유죄로 판단한 지 1시간 뒤에 공식화됐다는 점에 민주당은 격앙됐다. 박찬대 민주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두 사건은) 짜고 치는 고스톱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이 후보의 사법 리스크가 재부각된 직후 한 전 총리가 대선 출마 뜻을 내비치며 사퇴한 것은 이 후보의 대선가도를 막으려는 보수 진영의 시나리오라는 의심이 짙게 밴 발언이다.
- ·
- ·76세 이창순씨는 건물 미화 일을 25년 넘게 했다. 복도와 화장실, 사무실마다 어떤 청소 도구가 요긴하고, 어떤 방식으로 청소해야 하는지를 아는 베테랑 노동자다. 이씨는 미화·경비·주차직 등을 주로 구인하는 민간 취업사이트에서 일자리를 구한다. 그가 정부 주도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하지 않는 이유는 “건강하기 때문에 (정부 일자리 사업의 노동시간보다) 더 오래 근무할 수 있고,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좋아해서 계속하고 싶기 때문”이다. 이창순씨는 나이만을 기준으로 일할 기회를 빼앗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호적에 적힌 출생연도만 보지 말고 직접 나를 만나보고 뽑았으면 좋겠다. 얼마나 건강한지, 얼마나 일하려는 의지가 있는지 만나보면 알 수 있으니까. 지금까지 일하면서 제일 좋았던 건 임금인상이 아니라 고용승계더라. 어제까지 일 잘하던 사람을 나가라고 하지 말고 그 사람이 좋아하는 일이면 계속할 수 있게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