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艾维斯卡斯提洛 > 정작 홍 전 시장 본인은 칩거에 돌입했습니다. 김 후보 측 관계자는 "몇 차례 홍 전 시장에게 연락했지만 닿지 않았다"면서도 "결국 홍 전 시장 표심은 우리 쪽으로 오게 돼있다"고 자신했는데요. 홍 전 시장이 다시 나서줄 거란 희망의 끈도 놓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관계자는 "홍 전 시장이 김 후보를 돕기로 마음을 바꿀 걸 대비해서 지지선언 관련 홍보자료도 가안으로 제작해놓고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正文
정작 홍 전 시장 본인은 칩거에 돌입했습니다. 김 후보 측 관계자는 "몇 차례 홍 전 시장에게 연락했지만 닿지 않았다"면서도 "결국 홍 전 시장 표심은 우리 쪽으로 오게 돼있다"고 자신했는데요. 홍 전 시장이 다시 나서줄 거란 희망의 끈도 놓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관계자는 "홍 전 시장이 김 후보를 돕기로 마음을 바꿀 걸 대비해서 지지선언 관련 홍보자료도 가안으로 제작해놓고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时间:2025-05-12 17:16: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中山市 阅读:621次
(责任编辑:商丘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불은 4층짜리 다세대주택 지하에서 발생했는데, 출동한 소방은 45분 만에 진화했다.
- ·
- ·이번 방안은 역대 수출액을 갱신하고 있는 중소기업 화장품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브롤스타즈와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의 특별 팝업스토어인 '브롤 마스터 스쿨 with 갤럭시 S25'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삼성 강남, 삼성스토어 홍대·대전·동래(부산)에서 열린다. 네 곳의 모든 팝업스토어는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 ·이처럼 이미 기소된 형사재판을 진행하는 것도 소추에 포함된다고 봐 대통령의 불소추특권 대상에 포함된다고 헌법 84조를 해석한다면 이 후보 당선 시 기존 재판도 중단해야 합니다.
- ·전남도는 5월을 대표하는 '이달의 전통주'로 나주 페어리플레이(PEARE:PLAY, 다시 배로 즐겁게)의 '이제:배로 만들다'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 ·대법원은 '원칙'을 지키며 신속하고 깊이 있는 집중심리를 했다는 입장이다. 다만 대법관 사이에서도 지연된 정의는 정의가 아니다와 신속만이 능사는 아니다 등 의견이 엇갈리기도 했다.
- ·앞서 어제(1일) 김 후보는 대전, 충청 지역 자치 단체장들을 만나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 대전 중앙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소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