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강병주 이마트 정보기술(IT) 담당은 인터뷰 내내 '가격'이라는 키워드를 강조했다. 로봇·AI를 내세우는 일반적인 DT 책임자 언어와는 사뭇 달랐다. 그가 제시한 DT 방향성은 체질 개선이다. '할인점'이라는 업의 본질에 집중해 생산성을 높이고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는 것이 목표다. 수단이 목적을 넘어서는 안된다는 그만의 철학이 느껴지는 지점이다.!

강병주 이마트 정보기술(IT) 담당은 인터뷰 내내 '가격'이라는 키워드를 강조했다. 로봇·AI를 내세우는 일반적인 DT 책임자 언어와는 사뭇 달랐다. 그가 제시한 DT 방향성은 체질 개선이다. '할인점'이라는 업의 본질에 집중해 생산성을 높이고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는 것이 목표다. 수단이 목적을 넘어서는 안된다는 그만의 철학이 느껴지는 지점이다.

时间:2025-05-12 13:17: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城区 阅读:766次

(责任编辑:鞍山市)

相关内容
  • 현대차그룹은 1일 HMG저널 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를 통해 이번 사연의 상세 내용을 전하며 전기차 내구 성능 개발을 위한 데이터 확보 차원에서 고객의 협조를 구한 사례라고 소개했다.
推荐内容
  • 대미 인식도 마찬가지다. 『이재명은 합니다』에서 박근혜 정부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 체계 배치를 동학농민군을 진압한 일본군에 비유했다. 그는 “조선의 위정자들은 거세게 일기 시작한 동학혁명의 불길을 끄기 위해 일본군을 끌어들였다…100년이 흐른 지금, 박근혜 정부는 북한의 핵을 방어한다며 한반도에 미국의 사드를 배치하겠다고 밝혔다. 미국 역시 당시의 일본과 마찬가지로 한반도에서 결코 철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미국은 중국을 견제하기 위해 대한민국에 사드를 배치했으니, 중국으로서는 경계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된 것”이라며 사실상 중국 측 손을 들어주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 책에선 “중국과의 관계를 실리외교로 잘 풀어내되 한미동맹의 가치를 훼손해서는 안 된다”고 두루뭉술하게 넘어가면서 사드 배치에 대해선 더 언급하지 않았다. ‘셰셰’ 논란으로 대표되는 이 대표의 친중 이미지가 중도층 공략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한 것으로 풀이된다.
  • 군은 이날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붕어섬 입구에서 행사장까지 셔틀을 배치해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 행사장 주변 안전관리와 질서유지, 응급의료 인력을 배치하고 경찰과 소방 등 유관기관과도 협력할 계획이다.
  • 세종=원승일기자 won@dt.co.kr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추진에 대한 도민 관심과 공감대 확산을 위해 '2025 경기북부특별자치도 1인 크리에이터 제작지원' 사업에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 버스, 화물차 감소세와 달리 승용차 비중은 1.9% 늘어
  • 도계농협은 품질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3월12일 준공한 두릅 전용 집하장은 건물면적 826㎡(250평) 규모로, 선별장·저온저장고, 포장·출하 공간을 갖춘 통합형 시설이다. 작목반원들은 수확한 두릅을 즉시 집하장으로 모아 품질을 검수한 후 포장한 다음 저온 저장해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이 집하장은 전북 순창에 이어 전국에서 두번째로 완공된 두릅 전용 집하장으로, 체계적 생산·유통 시스템 구축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