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党宁 > 근원지수 상승률은 2021년 3월(2.2%) 이후 4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 PCE 가격지수는 미국 거주자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지불하는 가격을 측정하는 물가 지표다. 연준은 '2% 물가상승률'이라는 통화정책 목표 달성 여부를 판단할 때 상대적으로 더 널리 알려진 소비자물가지수(CPI) 대신 PCE 가격지수를 준거로 삼는다. 正文
근원지수 상승률은 2021년 3월(2.2%) 이후 4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 PCE 가격지수는 미국 거주자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지불하는 가격을 측정하는 물가 지표다. 연준은 '2% 물가상승률'이라는 통화정책 목표 달성 여부를 판단할 때 상대적으로 더 널리 알려진 소비자물가지수(CPI) 대신 PCE 가격지수를 준거로 삼는다.
时间:2025-05-12 11:21: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浦区 阅读:408次
(责任编辑:黔江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초유의 대행의 대행의 대행, '대대대행' 체제'가 6·3 대선까지 5주간 이어지는 겁니다.
- ·박 의원은 지난 1일 대법원 선고 직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단은 다수 국민의 예상외 판결이라며 이번 판결로 지지층은 오히려 뭉칠 것이다. 이것이 우리의 길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
- ·
- ·보완 대책은 크게 4가지다. 우선, 양수 발전이다. 잉여 전력으로 하부 댐의 물을 상부로 끌어올렸다가 전력이 부족할 때 수력 발전을 하는 것. 둘째, 재생에너지의 간헐성을 보완하는 에너지저장장치(ESS)다. 셋째, 다른 국가들과 넘치거나 부족한 전기를 주고받는 전력망 공유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은 유럽에서 고립된 대표적인 ‘에너지 섬’이다. 넷째, 인프라 확충이다. 스페인은 최근 송배전 인프라 부족으로 자주 발전 출력을 제한해 왔다.
- ·
- ·
- ·1일 대전지법 형사 12단독 이재민 부장판사는 모욕 혐의로 기소된 60대 A 씨에게 벌금 10만 원을 선고했다. A 씨는 2022년 5월 정 씨 관련 기사에 정 씨를 일컬어 ‘생각이 없다’라거나 ‘쥐 죽은 듯이 살아야 한다’는 등 정 씨를 비방하는 댓글을 단 혐의로 기소됐다.
- ·● 이낙연 네. 그런데 지금의 민주당은 그런 노무현 정신을 말살하고 있지 않습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