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경기 용인 포곡농협(조합장 김순곤)이 탄탄한 사업 실적을 바탕으로 로컬푸드직매장을 활성화하고 농촌농협간 상생에 앞장서며 ‘강소농협’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 ·전남도는 지역농협, 농촌인력중개센터 등과 협력해 농번기 인력 대책 종합상황실을 설치·운영하고 연중 인력 알선 및 현장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 ·이번 전시는 부산 시내 학생들의 문화예술 감수성 증진과 학생 참여 중심 문화예술 교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 ·
- ·
- ·
- ·이 대행은 강한 통솔력을 발휘하기보다는 각 부처가 맡은 역할을 빈틈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하면서 국정을 안정적으로 끌어나가는 데 주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 ·연천군 관계자는 “전곡리 유적의 역사적 가치를 알리고, 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문화유산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생생한 교육적 체험과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라고 했다.[데일리안 = 정도원 기자] 1939년생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게 된 윤여준 윤여준정치연구원장이 자신은 이른바 '빅텐트'라는 게 성공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단언했다. 1940년생인 김종인 대한발전전략연구원 이사장도 '빅텐트'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 ·
- ·국정 서열 4위의 이 권한대행은 전날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잇따라 사퇴하면서 이날 0시부터 대행직을 이어받게 됐습니다.
热点内容
- ·미국 재무부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미국-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기금 설립을 위한 협정에 서명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어 이번 경제 파트너십을 통해 양국은 자산과 재능, 역량을 결집해 우크라이나의 경제 회복을 가속할 것이라며, 이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후 미국 국민이 제공한 중대한 지원을 인정하는 차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
- ·그는 전날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통해 공직 사퇴를 발표한데 이어, 하루 뒤인 이날 대권 도전에 관한 이유와 각오 등을 소상히 밝힐 예정입니다.
- ·진흥원은 협약에 따라 '청소년 옥상텃밭' 시범사업을 군포시청소년재단의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해 추진한다.
- ·국가보훈부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앞두고 전몰·순직군경의 어린 자녀와 가족을 초청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행사를 서울 용산 어린이정원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2일 개최한다.
- ·- 지금처럼 '먼지털이식' '망신주기식'으로 진행되는 인사청문회 과정에서 리더십이 손상된다는 비판도 있다.
- ·
- ·이어 메시지 하단에는 출처가 불분명한 외부 링크(URL)가 포함돼 있다.
- ·이런 노력으로 개장 첫해인 2015년 7억원대의 매출에서 지난해 34억원으로 5배가량 급성장했고, 올해는 1분기에 6억5000만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 ·선남농협 농산물공판장은 2023년 9월 ‘참외집하장’에서 ‘농산물공판장’으로 승격됐다. 이와 함께 접근성을 높이고 탁월한 실력의 경매사를 섭외하는 등 참외 거래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 뒤 2024년 2월28일 본격적으로 공판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만 1년도 채 되지 않아 거래 실적 300억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