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朱桦 > CU는 우선 서울 대림, 홍대, 이태원, 동대문 등 외국인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내 50여 개 점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운영한 후 고객 만족도 모니터링을 통해 연내 1000점까지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CU는 비자 대행 서비스뿐만 아니라 외국인 전용 CU 창업 패키지 출시, 외국인 근무자의 채용 연계 프로그램 등으로까지 영역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正文
CU는 우선 서울 대림, 홍대, 이태원, 동대문 등 외국인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내 50여 개 점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운영한 후 고객 만족도 모니터링을 통해 연내 1000점까지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CU는 비자 대행 서비스뿐만 아니라 외국인 전용 CU 창업 패키지 출시, 외국인 근무자의 채용 연계 프로그램 등으로까지 영역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04:01: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西贡区 阅读:144次
(责任编辑:蓟县)
上一篇:TFH는 글로벌 데이팅 플랫폼 기업 매치그룹과 협력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신뢰 기반 만남을 지원하는 신원 인증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번 협업은 일본 내 틴더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작되며 월드 ID를 활용한 연령 확인 및 신원 인증 기능이 시범 적용된다.
下一篇:그는 “이를 위해 매출액 기준을 16개 구간(현재 10개)으로 다양화하고, 최대한도는 1500억원에서 1800억원 이하로 상향하겠다”며 “이러한 내용의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5월초 입법예고하고 신속히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1일 오후 시작된다. 피선거권 제한 여부를 결정할 이번 재판 결과는 향후 대선 정국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下一篇:그는 “이를 위해 매출액 기준을 16개 구간(현재 10개)으로 다양화하고, 최대한도는 1500억원에서 1800억원 이하로 상향하겠다”며 “이러한 내용의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5월초 입법예고하고 신속히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1일 오후 시작된다. 피선거권 제한 여부를 결정할 이번 재판 결과는 향후 대선 정국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最新内容
- ·
- ·
- ·진출입 2곳 중 한 곳은 다음 달 말 개설 예정이며, 나머지 한 곳은 이르면 연말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손실보상 소송이 진행 중인 부지는 현재 1·2심이 완료되고, 상고심만 남아있는 상황이다.
- ·이 후보는 이날 오후 한국노총을 찾아 정책협약을 한다. 서울 종로구의 한 포장마차에서 택배 기사, 배달 기사 등과 함께 간담회도 진행한다. 이 후보 측은 “제도권 내의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조합과 비전형 노동자들을 연달아 만나면서 노동권의 균형, 사각지대 해소를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다.‘슬림’을 강조하던 기조와 달리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가 1차 인선에서부터 총괄선대위원장만 7명, 공동선대위원장은 15명에 이르는 ‘매머드급’ 규모로 출범했다. 당초 작은 규모로 출범할 것이라는 전망과 다르게 ‘통합’을 기치로 내걸며 대규모 조직이 됐다.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가 유력하다는 전망이 정치권 전반에 퍼진 상황에서 선대위 규모가 지속해서 커질 경우 선대위가 일종의 ‘자리 나눠먹기’의 장으로 전락할 수 있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 ·기존 관수장치는 스프링클러 설치 후 작물 재배가 끝나면 해체가 필요해 노동집약적이며 정밀관수가 어려웠다.
- ·한편 민주당 의원들은 명백한 선거 개입이라며 격한 반응을 쏟아냈다. 당 사법정의실현 및 검찰독재대책위원장인 전현희 최고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사상 초유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며 역사는 오늘을 '사법 정의가 죽은 날'로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희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대법원의 대선 개입, 윤석열 친구 조희대(대법원장)의 사법 쿠데타라고 말했다. 김용민 원내수석부대표는 페이스북에서 법조 카르텔은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며 정치 검찰에 이어 대법원의 쿠데타이자 내란 행위라고 비판했다.
- ·프로그램은 ▲퍼스널 컬러 진단 및 메이크업 제안 등 K-패션·뷰티 체험 ▲페이스페인팅과 헤나 타투 ▲아로마 오일 만들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고터·세빛 관광특구 내 주요 관광스팟과 주변 쇼핑몰도 안내해 색다른 경험으로 가득한 원스톱 관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
- ·
- ·
热点内容
- ·이날 열린 백악관 각료회의를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생전 북한에서 주재하던 회의에 비유한 것이다.
- ·
- ·
- ·그러나 주민 중 상당수가 노인복지시설 유치에 반대했고, 지난해 5월 진행된 정비구역 지정안 주민 공람 결과 다수의 반대 의견이 접수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의견이 반영돼 이번에 재공람된 정비계획안에서는 용적률이 300%까지 높아졌고, 데이케어센터 기부채납 대신 임대주택을 189가구 공급하는 방안이 제시됐다.
- ·06년생 활동무대를 마음껏 이용하라. 94년생 잘못하면 최대의 악수가 될 수 있으니 자중하라. 82년생 재물을 통한 명예의 상승 요소가 있을 수도. 70년생 처음에는 지지부진하나 뒤에는 발전하는 모양. 58년생 이제는 할 일을 마치고 편안한 입지를 구축하는 양상이 될 듯. 46년생 앉은 자리를 잘 살피고 남의 말에 속지 말아야.
- ·전북경제의 위기 진단과 과제, 2036 하계올림픽 유치를 둘러싼 민간의 역할까지. <프레시안>은 김정태 전주상의 회장을 만나 전북경제의 현실과 돌파 전략에 대해 들어봤다.
- ·
- ·그래서 어떤 뜻하지 않은 결과가 나왔을 때 표정 관리 문제도 있고 여러 가지 고려했을 때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