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珠海市 > 그는 한국 방문 내내 달고 있던 노란리본에 대해 “정치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느냐”라는 기자의 질문에 “인간의 고통 앞에 서면 마음이 시키는 대로 행동하게 된다. 인간의 고통 앞에서 중립을 지킬 수는 없다”라고 말해 한국 사회에 큰 울림을 주었다. 正文
그는 한국 방문 내내 달고 있던 노란리본에 대해 “정치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느냐”라는 기자의 질문에 “인간의 고통 앞에 서면 마음이 시키는 대로 행동하게 된다. 인간의 고통 앞에서 중립을 지킬 수는 없다”라고 말해 한국 사회에 큰 울림을 주었다.
时间:2025-05-12 16:43: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乌鲁木齐市 阅读:602次
(责任编辑:长沙市)
最新内容
- ·한편 트렌드포스는 중국의 '이구환신(낡은 제품을 새 것으로 교체 지원)' 효과에 힘입어 미니LED(발광다이오드) TV 출하량이 올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TCL과 하이센스, 샤오미 등 중국 주요 브랜드들이 자국 내 이구환신 보조금을 앞세워 미니LED TV 홍보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올해 미니LED TV 출하량은 전년보다 50% 급증한 1156만대에 이를 것으로 분석했다.
- ·행시기간동안 고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대상 상품은 프라임 등급 윗등심살·척아이롤(미국산)을 100g 당 1,990원·1,790원에, 냉장 항정살·등심덧살·등갈비 100g을 행사카드로 결제시 40% 할인 판매한다.
- ·민주당은 의원총회에서 대법원 파기 환송에 따른 선거 영향과 향후 대책 등을 논의할 것으로 예상된다.
- ·이날 협약서에는 한국노총과 민주당 및 이 후보는 12·3 내란 세력 척결과 민주주의 회복을 열망하는 광장 시민의 외침과 국민주권의 가치, 불평등과 혐오를 넘는 평등과 연대의 정신을 계승해 대한민국의 지속 가능한 균형발전과 사회통합을 추구하고, 노동이 만드는 정의로운 사회 대전환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분야에서 공동으로 협력하고 실천한다는 내용이 담겼다.대구시는 일하는 저소득 청년들이 미래를 대비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2일부터 21일까지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 가입자를 모집한다.
- ·
- ·#노인학대 #윤석열 #김건희 #요양원 #남양주시
- ·
- ·
- ·윤 전 대통령의 공직선거법 및 정당법 등 위반 혐의와 관련해선 중앙지검 공공수사2부(부장검사 조민우)가 지난달 29일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에 대한 고발인 조사만 진행한 상태다. 송 대표는 2023년 7월 윤 전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가 통장 잔고증명 위조 등 혐의로 구속된 직후 윤 전 대통령이 대선 후보 시절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며 검찰에 고발했다.
- ·2021년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당시 미래한국연구소가 오 시장과 관련한 비공표 여론조사를 13차례 실시하고, 오 시장의 오랜 후원자로 알려진 사업가 김한정 씨가 비용 3300만원을 대납했다는 의혹이다.
热点内容
- ·[임주혜]
- ·검찰은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사건을 맡은 서울중앙지법 재판부에 직권남용 사건의 변론도 병합해 심리해달라고 신청했다..올해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이 1일부터 시작됐다. 이 지원금은 저소득층의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소득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올해부터는 맞벌이 가구의 근로장려금 소득 요건이 대폭 완화돼 신청 대상이 6만명 가량 늘어날 전망이다.
- ·
- ·
- ·공직선거법에서는 허위사실공표 대상을 재산, 경력 같은 걸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행위'가 들어가 있고 검찰도 행위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라고 이 후보를 재판에 넘겼습니다.
- ·첫 번째 심, 유심입니다.
- ·[기자]
- ·축제 첫날인 5월 3일에는 고유제를 시작으로 마당극 '뺑파전', 덴동어미 화전놀이, 개막식과 선비콘서트가 펼쳐지며, 둘째 날엔 어린이 한복 패션쇼, 가야금 콘서트, 랜덤플레이 댄스, 지역 예술인 경연이 이어진다. 어린이날인 마지막 날에는 매직버블쇼와 벌룬쇼 등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체험과 공연이 집중 편성된다.
- ·
- ·소방청 관계자는 “최근 강원 지역 소방공무원들에게 방진마스크를 보급한 뒤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25점 만점에 24.5점을 기록하며, 현장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면서 “KB금융의 이번 지원은 단순한 장비 지원을 넘어, 소방공무원들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사명감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