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连市 > “죽음을 고민하는 건 스스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과정입니다. 내가 뭘 소중하게 여기는지, 죽기 직전에 뭘 후회할지, 그러니까 지금 뭘 해야 할지를 자문하며 삶을 재정비하는 거죠. 장례식 때 운구할 사람을 걱정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한 환자도 있어요. 인생을 돌아보며 아쉬움이 남더라도 ‘이 정도면 괜찮았다, 나 잘해냈다’고 받아들일 수 있다면, 좋은 죽음이고 좋은 삶이 아닐까요. 인생은 그저 시간의 흐름이 아니라 매일의 선택과 행동이 만드는 거예요. 잘 살아온 사람이어야 잘 죽을 수도 있습니다.” 正文
“죽음을 고민하는 건 스스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과정입니다. 내가 뭘 소중하게 여기는지, 죽기 직전에 뭘 후회할지, 그러니까 지금 뭘 해야 할지를 자문하며 삶을 재정비하는 거죠. 장례식 때 운구할 사람을 걱정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한 환자도 있어요. 인생을 돌아보며 아쉬움이 남더라도 ‘이 정도면 괜찮았다, 나 잘해냈다’고 받아들일 수 있다면, 좋은 죽음이고 좋은 삶이 아닐까요. 인생은 그저 시간의 흐름이 아니라 매일의 선택과 행동이 만드는 거예요. 잘 살아온 사람이어야 잘 죽을 수도 있습니다.”
时间:2025-05-12 09:09: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真贺 阅读:509次
(责任编辑:金兴洙)
最新内容
- ·
- ·이 후보는 민주당 대선후보였던 2021년 12월, 방송에 출연해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했습니다.
- ·3함대에서는 경남함(FFG-Ⅱ· 3100t급)·광주함(FFG-Ⅰ·2500t급) 호위함과 기뢰부설함 원산함(MLS·2600t급) 등 수상함 10여척, P-3 해상초계기와 해상작전헬기 등 항공기 4대 등이 훈련에 참여했다.
- ·이날 최호권 구청장은 현장을 둘러보며 설치 상황을 확인, 세심한 안전 관리를 당부했다.
- ·
- ·
- ·
- ·A씨는 형이 무겁다며 항소했다. 하지만 항소심 재판부는 원심이 정한 형량이 합리적 재량을 벗어났다고 보이지 않는다며 이를 기각했다.29일(현지시간) 총격이 발생한 스웨덴 웁살라에서 경찰이 순찰하고 있다. EPA=연합뉴스
- ·가계대출 증가세를 주도한 건 은행이다.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은행의 지난달 29일 기준 가계대출 잔액은 742조3253억원으로, 3월 말(738조5511억원)보다 3조7742억원 늘었다. 5대 은행 기준으로 지난해 9월(5조6000억원) 이후 7개월 만에 가장 큰 증가 폭을 기록했다.
- ·
热点内容
- ·
- ·
- ·
- ·특수본은 앞서 지난 1월 26일 윤 전 대통령의 불소추특권이 적용되지 않는 내란우두머리 혐의만을 분리해 구속 기소했다.
- ·백현동 발언, 후보자 행위 관련 허위 사실 공표
- ·이날 국립공원공단이 공개한 영상엔 만삭인 상괭이가 3번 회전하며 바닷속을 헤엄치는 모습, 아직 배냇주름(태어난 뒤 1∼2주간 몸에 나타나는 주름)이 가시지 않은 새끼 상괭이의 모습 등이 담겼다.
- ·
- ·
- ·경기도가 전국 최초로 안전 확보를 위해 긴급하게 시설보수가 필요한 전세사기 피해주택에 공사비 최대 2000만 원을 지원하는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