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중희 기자/june12@mbn.co.kr필리핀의 한 공원에서 한 남성이 악어 우리에 들어갔다가 간신히 목숨을 건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时间:2025-05-12 07:50: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粉娱三宝 阅读:282次
(责任编辑:安立奎伊格莱希亚斯)
最新内容
- ·[임주혜]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사임 전 마지막 안보관계 장관회의를 주재해 대북태세를 강조했습니다.
- ·한 전 대행은 지난해 12월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국회에서 가결되면서 10번째 ‘대통령 권한대행’이 됐다. 헌정사상 지금까지 대통령 권한대행은 모두 9명(10차례)이다. 그중 최규하(33회 졸업), 박충훈(34회), 고건(52회), 황교안(72회), 한덕수(63회) 등 5명이 경기고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지녀 눈길을 끈다. 경기고 출신 가운데 대통령직에 오른 이는 최규하 전 대통령이 유일하며, 이회창 전 총리(49회)는 두 번 낙선했다.
- ·
- ·이날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 재판장으로 나선 조 대법원장은 (이 후보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직선거법 제250조 1항에 따른 허위 사실에 공표한다면서 2심 판단에는 공직선거법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원심을 꼬집기도 했다.가수 김종국이 62억원에 서울 강남 논현동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 ·세 번째 안건으로 '새만금호 내 불법어업 관련 단속·관리체계 개선대책(안)'을 논의했다. 새만금호 내에는 어업 보상(1995∼2009)이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선들이 조업 중이며, 이에 대한 단속·관리와 안전조치는 필요한 실정이다.
- ·
- ·
- ·
- ·
热点内容
- ·둘째, 해고절차가 잘못되었다고 판단하였으면 신속하게 해고기간의 임금 상당액을 지급하여 근로자와 합의를 도출하는 것이 현명한 해결책이라는 점이다. 이는 정당한 절차를 거쳐 다시 해고하는 것과는 별개의 문제이다.
-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술과 역사 주제는 고려인마을 탐방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 ·
- ·4월 수입액은 533억2천만달러로 2.7% 줄어 무역수지는 48억8천만달러 흑자를 나타냈습니다.
- ·[앵커]
- ·이제 유리창을 두드릴 거예요. 움직임이 크지 않던 관순이와 달리 광복이는 다소 거칠어 보였다. 사육장 한쪽 끝에서 몸을 좌우로 움직이며 우우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이어 해먹을 마구 흔들고 유리창으로 달려 들더니 쾅쾅 쾅쾅 쳐댔다. 광복이의 이 같은 행동은 세 번 정도 반복되고서야 멈췄다. 관람객이 놀랄 수도 있기 때문에 유리에는 '침팬지 내실 간 이동과 관람객 시선 적응훈련 중으로, 흥분해 유리창을 두드릴 수도 있다'는 문구가 붙어 있었다.
- ·[기자]
- ·지방은 0.01% 하락하며 하락 폭을 축소한 가운데 세종은 0.12% 상승하며 전셋값도 큰 폭으로 뛰었습니다.
- ·
- ·광주시는 선선한 봄밤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오월 텐트촌' 운영부터 무등산의 자연 속에서 숙박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숙박 관광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