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塘沽区 > 지진, 전쟁 같은 천재지변으로 여행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한 경우 ‘해외여행 중단사고 특약’으로 항공권 차액 등 추가비용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다. 하지만 단순히 일정이 틀어져 귀국했거나 여행 중단 없이 대체 일정을 소화했다면 보상은 어려울 수 있다. 正文
지진, 전쟁 같은 천재지변으로 여행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한 경우 ‘해외여행 중단사고 특약’으로 항공권 차액 등 추가비용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다. 하지만 단순히 일정이 틀어져 귀국했거나 여행 중단 없이 대체 일정을 소화했다면 보상은 어려울 수 있다.
时间:2025-05-12 12:22: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麻吉弟弟 阅读:445次
(责任编辑:乩童秩序)
最新内容
- ·애플은 0.82달러(0.39%) 오른 213.32달러로 장을 마쳤다.
- ·전북자치도소방본부는 오늘(1일)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위촉식'을 열고 30년 넘는 현장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퇴직 소방공무원들을 노년층 화재 안전지킴이로 위촉합니다.
- ·
- ·
- ·
- ·
- ·미 대통령 전용기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항공기로 미군 통수권자를 위한 토신, 방어 시스템과 지휘통제소를 갖추고 있다.
- ·
- ·15대 주력 수출 품목 중에서는 최대 수출 품목인 반도체 수출이 117억 달러로 작년 동월보다 17.2% 증가했다. 반도체 수출도 4월 최대 실적 기록을 다시 썼다. 범용 메모리 반도체인 D램(DDR4 8Gb) 고정 가격이 지난해 4월 이후 12개월 만에 반등한 가운데 고대역폭 메모리(HBM) 등 고부가 메모리 수출 호조세가 지속되면서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끌었다.
- ·
热点内容
- ·03년생 상황에 유연하게 순응하면 무탈. 91년생 자신감은 좋으나 자만심은 해로움을 가져올 듯. 79년생 주변이 무탈하고 건강한 것만 해도 행복이니 행운이 없다고 생각지 마라. 67년생 주위를 공경하고 측은지심으로 사랑을 나누어라. 55년생 좋은 것이라도 다 가지라고 주어라. 43년생 나의 생각만이 절대적이라 여기지 말라.
- ·4월 수입액은 533억 2000만 달러로 작년 동월 대비 2.7% 줄었다. 이로써 4월 무역수지는 48억 8000만 달러 흑자를 냈다. 월간 무역수지는 2023년 6월 이후 19개월 연속 흑자를 이어오다 올해 1월 적자로 돌아선 뒤 2월부터는 3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 ·그런데 드는 의문점이 2020년에 이재명 후보가 그때는 대법원에서 기사회생을 한 적이 있었잖아요. 친형 강제입원 관련해서 허위사실 공표. 이때는 표현의 자유를 폭넓게 보장해 줘야 된다는 취지 아니었습니까? 그때랑 지금이랑 뭐가 달라진 겁니까?
- ·
- ·◀ 앵커 ▶
- ·우주항공청이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우주항공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기로 한 이유부터가 이해하기 힘들다. 과천과학관에 37억 원짜리 누리호 실물 모형이 있기 때문이라는 것까지는 백 번 양보해 이해한다고 해도 대통령 권한대행 등 주요 인사 참석이 용이하도록 수도권과 가까운 곳을 택했다는 해명에는 귀를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다. 우주항공청 청사를 경남 사천에 설립한 취지 중 가장 첫 번째가 지역균형발전이었음을 외면했다면 우주항공청은 스스로 존립 근거를 부정한 것이다. 혹여 미처 거기까지 생각을 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개청 이후 아직도 지역에 착근하지 못 하고 있음을 만천하에 드러낸 셈이 된다.
- ·
- ·현장에서는 흑백 스티커 사진 찍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SK텔레콤 가입자 유심(USIM·가입자 식별 모듈) 정보에 대한 해킹으로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1일 오전 부산 강서구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출국장 SK텔레콤 창구 앞에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해외여행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 ·
- ·새로운 헌법에 따라 대한민국 다음 시대를 여는 디딤돌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