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西城区 > 김 후보는 "이준석 후보는 우리 당의 대표도 한 분이고 '박근혜 키즈'기도 하다"며 "이재명·민주당의 독재를 막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든 힘을 합쳐 빅텐트를 쳐야 하고, 이 빅텐트에는 어떤 제한도 없다"고 말했다. 正文
김 후보는 "이준석 후보는 우리 당의 대표도 한 분이고 '박근혜 키즈'기도 하다"며 "이재명·민주당의 독재를 막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든 힘을 합쳐 빅텐트를 쳐야 하고, 이 빅텐트에는 어떤 제한도 없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3:13: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黑摩季 阅读:728次
(责任编辑:交工乐队)
最新内容
- ·아워홈은 조만간 이사회를 열고 지분 매각을 결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아워홈 이사회에는 구미현 회장과 남편 이영열 전 한양대 교수, 구본성 전 부회장의 아들 구재모씨가 이름을 올리고 있다.
- ·한 전 대행은 대국민담화에서 제 앞에는 두 갈래 길이 놓여 있다며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과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이 있다고 했다. 극단의 정치가 경제·사회 발전과 통합을 가로막고 있다는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고심 끝에 대권 도전을 결심하게 됐다는 취지다. 하지만 3년 만에 막을 내린 윤석열 정부의 '국정 2인자'로서 극심했던 정치 실종, 경제 위기, 국론 분열 책임이 가볍지 않다. 한 전 대행의 출마에 대해 반대하는 응답이 70%에 달하는 여론조사 결과는 이런 평가와 무관치 않다.
- ·
- ·
- ·
- ·본계약이 체결되면 한수원은 체코 두코바니 원전 단지에 5·6호기를 새로 짓게 됩니다.
- ·
- ·글로벌 빅 샷과의 인터뷰, 최신 경제 트렌드를 담은 WEEKLY BIZ 뉴스레터... 글로벌 경제에 대한 시야가 깊고 넓어집니다.WEEKLY BIZ 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46096)1일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유죄 취지로 사건을 서울고법에 돌려보냈다. 대법원은 선고 직후 판결 요지를 정리한 자료를 배포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다.
- ·끝으로 저는 부족한 사람이라며 하지만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세계 최고령자였던 브라질의 이나 카나바호 수녀가 현지 시각 지난달 30일 별세했다고 AF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향년 116세입니다.
热点内容
- ·
- ·
- ·
- ·그밖에 벤처투자·기업성장 및 건설산업 대책 등도 거론하면서 “그동안 추진했던 주요 정책들의 효과가 더 가시화될 수 있도록 지속 관리하고 보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
- ·◀ 앵커 ▶
- ·
-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2일 오전 서울 중구 SKT타워에서 열린 사이버 해킹 관련 설명회에서 “오늘부터 일일 브리핑을 진행하겠다”며 “이번 사고와 관련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걱정을 조금이라도 줄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특히 협동전투에서 적 포탄 낙하, 환자 발생 등 다양한 상황을 부여해 상황 조치 능력을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