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马鞍山市 > 김 후보는 대법원 판결 직후 입장문을 내고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 준 판결"이라며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하며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고 말했다. 正文
김 후보는 대법원 판결 직후 입장문을 내고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 준 판결"이라며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하며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0:30: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玉溪市 阅读:378次
(责任编辑:大庆市)
最新内容
- ·
- ·
- ·앞서 삼성전자는 1분기 실적 설명회에서 박순철 경영지원실장(부사장)이 ‘TV·가전 생산지 이전 가능성’을 언급했다. 박 부사장은 이날 “TV와 생활가전은 일부 물량의 생산지 이동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멕시코의 건조기 생산 물량 일부를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뉴베리 세탁기 공장으로 옮기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유럽연합(EU)이 이르면 다음주 미국에 새로운 무역 협정 제안서를 제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은 “EU가 대미 무역 장벽 완화, 미국산 제품 수입 확대, 대미 투자 확대 등을 담은 협상안을 마련 중”이라고 전했다.
- ·
- ·◆김영수: 안녕하세요. 대법원이 오늘 이재명 후보 선거법 3심 선고를 하는데요. 어떤 결론이 나올 것 같습니까?
- ·
- ·
- ·
- ·
- ·같은 해 5월 또 다른 이웃의 집 앞에서 큰소리를 치던 중 피해자로부터 '조용히 해라. 이번에는 한 3년 갔다 오게 해줄게'라는 말을 들었다는 이유로 플라스틱 통 안에 있던 오염된 물을 뿌렸습니다.
热点内容
- ·
- ·금감원은 조사국 내 설치된 정치테마주 특별단속반장을 조사1국장으로 격상해 확대 운영한다. 또 주요 정보전달 매체와 이상 급등 종목, 민원·제보가 많은 종목, 대주주 대량 매도 종목, 최근 대규모 전환사채(CB) 전환 종목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 ·구체적으로 교원투어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일본 예약률이 45% 감소했다.
- ·
- ·
- ·착공식에 양국 총리도 화상으로 참석했습니다.
- ·이전의 반기문 정도는 아니다, 이렇게 보시는 겁니까?
- ·당 핵심 관계자는 YTN에 2심 무죄 판결을 뒤집으려면 논리적으로 치밀하게 법리 검토가 필요한데 그러기엔 시간도 너무 짧았다고 분석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