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국민의힘은 오늘 류정환 SKT 부사장과 정부 관계자를 불러 이번 사태와 관련한 긴급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 ·착공식에 양국 총리도 화상으로 참석했습니다.
- ·◇이상민: 사법부 판결은 어떤 판결이 나와도 다 존중하고 또 준수하고 그래야 되는데 판결이 나오기도 전에 그것이 쿠데타다라고 라고 이렇게 견주하게 되면 사법부를 겁박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매우 올바르지 않은 언동이고 그거에 대해서 그것이 민주당의 수준이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의 판결로 일단 사건은 다시 서울고법으로 넘어가게 됐다. 두 번째 2심이 열리는 것이다. 하지만 검찰은 물론 이 후보도 첨예하게 다툴 수밖에 없기 때문에 두 번째 2심 후 두 번째 대법원 심리도 불가피할 전망이다. 이를 감안하면 6·3 대선까지 남은 기간을 따져볼 때 대선 전 판결 확정 가능성이 높지는 않다.
- ·
- ·
- ·트럼프 대통령은 30일(현지시간) 뉴스채널 뉴스네이션이 개최한 타운홀 행사에 나와 여러 나라가 관세를 낮추려고 미국과 협상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한국과 협상하고, 일본과 협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 ·
- ·[앵커]
- ·
热点内容
- ·
- ·월드코인 개발사 '툴스 포 휴머니티'(Tools for Humanity·TFH)는 3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앳 래스트'(At Last) 행사를 열고 디지털 신원·금융 네트워크 월드가 미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 ·
- ·
- ·이 후보는 지난 2021년 대선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나와 고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을 모른다고 말하고,
- ·먼저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2심 선고에 문제가 없다고 볼 경우 검찰의 상고를 기각해, 무죄를 확정할 수 있습니다.
- ·
- ·삼성전자는 30일 올해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이같이 말했다. 미국발 ‘관세 폭탄’으로 악화된 글로벌 거시경제가 안정되면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깔렸다. 다만 삼성전자 실적의 향방을 가르는 메모리 사업에서 고객들의 관세 회피를 위한 선행 구매 현상이 지속될 경우 하반기 수요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