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昌江黎族自治县 > 김씨 변호인은 이날 압수수색과 관련해 입장문을 내고 “검찰의 ‘줄서기’ 또는 전직 대통령 및 영부인에 대한 ‘망신주기’, 현대판 ‘마녀사냥’”이라고 반발했다.미국의 올해 1분기 경제가 0.3%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3년 만의 첫 경제 후퇴이다. 正文
김씨 변호인은 이날 압수수색과 관련해 입장문을 내고 “검찰의 ‘줄서기’ 또는 전직 대통령 및 영부인에 대한 ‘망신주기’, 현대판 ‘마녀사냥’”이라고 반발했다.미국의 올해 1분기 경제가 0.3%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3년 만의 첫 경제 후퇴이다.
时间:2025-05-12 15:17: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阳市 阅读:730次
(责任编辑:西藏自治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앵커]
- ·이 가운데 자산총액 11조 6천억 원 이상인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46개의 자산총액은 173조 원, 6.2% 증가한 2천967조 3천억 원이었습니다.
- ·대법원의 이례적인 속도전에 지금 김 처장님 말씀해 주신 대로 민주당도 약간 처음에는 우려 섞인 반응들이 많다가 그 입장에 변화가 있었던 것 같고, 국민의힘도 약간 변화가 조금씩 있는 것 같거든요. 이 분위기 변화를 어떻게 파악하고 계십니까?
- ·
- ·그러면서 이번 조정을 계기로 매출 기준 경계선에 있는 어려운 중소기업들이 정책 대상으로 다시 포함돼 '기업 성장사다리' 체계를 더욱 견고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 ·
- ·◆김영수: 예를 들어서 국민의힘 후보가 나오면 그럼 단일화를 추진할 거 아니에요? 협상도 해야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