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郝菲尔 > 엔비디아의 최대 경쟁사로 꼽히는 AMD도 저성능 AI 칩인 MI308을 중국에 수출할 수 없게 됐다. 이에 따라 8억 달러(약 1조 원) 손실이 불가피하다. 미국 정부는 그동안 중국에 최첨단 AI 칩과 장비 수출을 통제하면서도 저성능 반도체 수출은 허용하는 식으로 자국 기업들의 피해를 최소화했지만, 이제는 그마저도 중단했다. 正文
엔비디아의 최대 경쟁사로 꼽히는 AMD도 저성능 AI 칩인 MI308을 중국에 수출할 수 없게 됐다. 이에 따라 8억 달러(약 1조 원) 손실이 불가피하다. 미국 정부는 그동안 중국에 최첨단 AI 칩과 장비 수출을 통제하면서도 저성능 반도체 수출은 허용하는 식으로 자국 기업들의 피해를 최소화했지만, 이제는 그마저도 중단했다.
时间:2025-05-12 09:27: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谢承伟 阅读:340次
(责任编辑:意淋)
最新内容
- ·한수원은 두코바니 수주전에 참여할 당시 테멜린 2기를 포함한 총 4기 규모의 입찰 제안서를 제출했다. 원전 업계 관계자는 두코바니 5·6호기에 더해 테멜린 원전 2기 계획까지 확정되면 총 '26조원+알파'의 수주 성과를 거두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 ·
- ·시범아파트 재건축조합 측은 내달 통합심의안을 서울시에 접수하고 9월 통합심의 완료, 내년 사업시행인가를 받아 2031년 입주가 목표다.
- ·
- ·
- ·
- ·■ 한국공학한림원과 국회미래연구원은 5월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에너지·인공지능(AI)·인재를 주제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원식 국회의장을 비롯한 국회의원들과 산학연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이번 토론회는 공학한림원이 발간한 '2025년 정책 브리프 - 대전환 시대 혁신과 도약의 3대 축: 에너지‧AI‧인재'의 핵심 내용을 국회에 공유하고 향후 입법, 정책 실행과의 연계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학한림원은 매 대선을 앞두고 산업·기술 분야의 주요 과제를 중심으로 전문가들의 통찰을 담은 정책 총서를 발간해 왔다. 윤의준 공학한림원 회장은 이제 정부 혼자 위기를 해결할 수 없는 시대라며 앞으로도 입법부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제안된 정책들이 실제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 ·홈플러스는 오랜 거래를 통해 쌓아온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가 원만하게 합의함에 따라 다시 납품이 이뤄지게 됐다며 서울우유 상품은 2일부터 점포별로 순차 입고될 예정으로, 회생절차 개시 이후 발생한 상품 공급 이슈는 대부분 해소됐다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
- ·
- ·이번 업무협약은 현대차의 공식 정비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의 가맹점주·직원 약 1만3000여명과의 동반성장·금융편의성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 ·약속해도 안 지키면 그만 아니냐고 코웃음 칠지 모른다. 하지만 작은 희망이라도 품어보는 게 대선 아니겠나.‘메이데이(노동절)’는 쿠바 공화국 최대 국경일이자, 쿠바 혁명정신을 북돋우는 세계인의 축제일이다. 1959년 1월 혁명을 완수한 인권변호사 출신 혁명군 지도자 피델 카스트로는 총리 신분이던 1961년 5월 1일 메이데이 기념식 연설에서 비로소 자신이 마르크스-레닌주의자임을 공식 천명했다. “미국의 케네디(당시 대통령)가 사회주의를 싫어한다면 우리는 제국주의를 싫어한다. 우리는 자본주의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날 쿠바는 다당제 선거를 금지함으로써 일당 체제를 선언했다.
- ·
- ·
- ·네, 불길이 되살아난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 현장에선 밤새 진화 작업이 이어졌습니다.
- ·1999년생, 알면서도 어쩔 수가 없으니 안타깝구나.
- ·인플레·이민 정책에 부정적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