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区 > 하지만, 고법이 6월 3일 대선 전에 결론을 내더라도 대법원에 재상고하는 절차도 남아 있는 만큼 사실상 대선 전 최종 결론이 나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전망도 나옵니다. 正文
하지만, 고법이 6월 3일 대선 전에 결론을 내더라도 대법원에 재상고하는 절차도 남아 있는 만큼 사실상 대선 전 최종 결론이 나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전망도 나옵니다.
时间:2025-05-12 12:12: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山东省 阅读:439次
(责任编辑:潮州市)
最新内容
- ·1일 중앙지역군사법원은 전날인 지난달 30일 열린 여인형 전 국군방첩사령관, 이진우 전 수도방위사령관, 문상호 전 국군정보사령관 공판에 앞서 여 전 사령관이 신청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에 대한 증인 신청을 채택, 이를 통지했다고 밝혔다.
- ·유 팀장은 마지막으로 금 투자는 단기적이든 장기적이든 모두 유효한 전략이라고 추천했다. 일반적으로 금값은 실질 금리나 달러값이 낮아질 때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 유 팀장은 “코로나19 이후 금리가 상승하고 달러가 강세를 보임에도 금값은 계속 올랐다”며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이 중요한 이벤트였다”고 설명했다. 친러시아 국가들이 달러 의존도를 낮춰야한다는 판단에 금을 사모았고, 신흥국 부유층을 중심으로 한 민간 수요도 금값을 견인했다. 유 팀장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달러 강세가 제한되고 실질 금리가 떨어졌다”면서 “금값을 올렸던 지정학적 요인과 수급 요인은 여전한데 펀더멘탈 요인도 금 투자에 유리하게 변했다”고 강조했다.[서울경제]
- ·▶12월 10일
- ·LH는 5월부터 신청주택에 대하여 서류 검토 및 현장 실태조사를 마무리하고 6월 중으로 매입심의를 통해 매입적격 주택을 선별할 예정이다. 하자검점 및 계약체결은 7월 이후로 예정돼 있다.
- ·
- ·18년간 시행하던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무료 강사 지원 제도'를, 고용노동부가 지난해 폐지한 것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 ·
- ·한편, HD현대는 지난달 7일 미국 최대 방산 조선사 헌팅턴 잉걸스와 '선박 생산성 향상 및 첨단 조선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12·3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하는 검찰이 1일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추가로 재판에 넘겼다.
- ·
- ·정부는 가상자산·방산 업계의 약진이 두드러진다고 평가했다. 두나무는 지난해 자산 총액 9조 4700억 원(53위)으로 공시집단에 머물러 있었는데 올해 조사에서는 15조 8700억 원(36위)으로 집계돼 순위가 17계단 껑충 뛰었다. 두나무가 상출집단으로 지정된 것은 2022년 이후 3년 만이다. 빗썸의 자산 총액은 5조 2100억 원(90위)으로 평가되면서 공시집단에 처음으로 진입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지난해 말 미국 대선을 앞두고 가상자산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고객 예치금이 급증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热点内容
- ·
- ·HMG, 실차 데이터로 차세대 배터리 연구 중
- ·C씨가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자 At씨는 “경찰 불러, 나 임신했는데 맞았다고 하면 돼”라고 말하기도 했다.
- ·
- ·산업통상자원부는 1일 “로봇·부품·수요 분야 20여 기업이 K-휴머노이드 연합 참여를 요청하는 중”이라며 “빠른 시간 내 창립총회를 열어 체계적인 운영 규정을 마련하고 참여기관 간 역할 분담과 협력방안을 명문화하겠다”고 밝혔다.
- ·
- ·도교육청은 양질의 급식 제공과 더불어 학생들이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상담 및 영양·식생활교육 활성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 ·1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지난달 20일 오후 4시46분 사고 신고서를 제출한 직후 KISA와 통화했다.
- ·신동욱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비대위 회의를 마친 뒤 이같이 설명했다.
- ·반면 윤 전 대통령 지지자 70여명은 환호성을 지르며 대한민국 만세를 외쳤다. 이들은 애국가를 따라 부르며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었다. 이겼다면서 하늘을 향해 주먹을 높이 뻗는 이들도 있었다. 일부는 조희대 만세를 외쳤고, 일부는 반만 이겼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