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松山千春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차기 교황 후보로 거론되는 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이 가톨릭계 보수파의 집중 공격을 받고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습니다. 正文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차기 교황 후보로 거론되는 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이 가톨릭계 보수파의 집중 공격을 받고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습니다.
时间:2025-05-12 11:37: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石嘴山市 阅读:418次
(责任编辑:宣武区)
最新内容
- ·
- ·한국콜마의 친환경 패키징 기술은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2020년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종이튜브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레드닷, iF, IDEA)에서 모두 최고상을 수상하며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2023년 개발한 종이스틱 또한 IDEA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본상과 금상을 수상했다.
- ·
- ·[KBS 광주]5·18민주화운동을 다룬 연극 '나는 광주에 없었다'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 ·
- ·
- ·윤형섭기자
- ·이는 최상목 전 기재부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전날밤 더불어민주당의 탄핵 소추 추진으로 불가피하게 사임하면서 직을 넘겨받은 이후 첫 외부 공식 일정이다.
- ·
- ·
热点内容
- ·양
-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이상욱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30일 제330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서울의 보안 실태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며 “디지털 시대, 서울의 보안은 결코 안전하지 않다”고 강도 높게 경고했다.
- ·
- ·국립광주과학관은 7월 13일까지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주말 학부모 과학실험 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
- ·이 권한대행은 모든 부처와 기관이 국가 안위의 최후의 보루라는 마음을 가지면서도 무엇보다 국익을 최우선으로 해 원팀이 돼야 한다는 정신 아래, 마지막까지 국가와 국민 위해 총력을 기울여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중국 교통운수부는 연휴 첫날인 1일 여행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 증가했을 것으로 추산했으며, 전국 철도 승객도 지난해보다 8.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 ·■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