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사망 7명, 산림 6854㏊, 주택 137동, 축사 11동, 임산물 110㏊를 포함해 최악의 피해를 줬고 그 흉터는 아직 영양에 짙게 남아있다.
- ·같은 날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부(USTR) 대표도 한국이 협상 태도에 관해 매우 진취적(forward-leaning)이라고 했다. 그는 폭스뉴스 인터뷰에서 한국이 제안을 내놨고 우리는 피드백을 줬다며 한국과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이 원하는 방향으로 협상 중이라는 뜻이다.
- ·
- ·조합원 분담금 납부 방식과 관련해선 ‘입주 때 100% 납부’ 또는 ‘입주 후 2+2년 유예 납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모두 입주 전까진 대출이자가 발생하지 않는 조건이다. 조합이 ‘분양수입금 내 기성불’ 조건으로 공사비를 지급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조합이 분양을 통해 확보한 수입 범위 내에서 공사비를 지급받는 방식이다.
- ·교육부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3차 사회관계장관회의에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제1차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보육활동 보호 기본계획(2025~2029)'을 상정했다고 밝혔다.
- ·이 모든 시스템은 사물인터넷(IoT) 기반으로 연결돼 있다. 클라우드에서 실시간 배송 데이터를 분석·통제하는 중앙 플랫폼이 제어하는 방식이다. 린 연구원은 “베이징 도심에서 만리장성까지 따뜻한 커피 한 잔이 배달되는 데 6분37초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메이퇀은 이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출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2022년 2199억5000만위안으로 전년 대비 22.8% 늘었고 2023년 2767억5000만위안, 지난해엔 3376억위안을 기록해 각각 25.8%, 22.0% 증가했다. 세계 유일의 저고도 경제 전략메이퇀의 행보는 중국 정부가 육성 중인 저고도 경제 전략과 맞닿아 있다. 중국은 지난해를 ‘저고도 경제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드론을 중심으로 한 도심항공교통(UAM) 기술, 항공물류, 관광·의료 응급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와의 접목을 추진하고 있다. 선전, 광저우, 청두 등 주요 도시에 ‘저고도 비행 자유화 시범구’도 지정했다.
- ·
- ·하지만 최근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이 다시 조성되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반등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23일 Fed를 향해 “금리 인하에 적극적으로 나서길 바란다”며 “지금은 금리를 내리기 완벽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에서 허위사실 공표죄를 처벌하는 것도 이러한 배경에서 이해되어야 합니다.
- ·◇이상민: 글쎄요. 선거 때면 여기저기 이렇게 얼굴 내보이는 몇몇 분들 때문에 그 국민들의 민심이 또는 표심이 왔다 갔다 할 거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재명 후보가 내세우는 소위 통합 민 선대위라고 하면서 보수 쪽에 있었던 분들을 이렇게 선대위에 포함시켜 것은 뭐 그렇다 하더라 그 시그널과 실제 행동이 일치해야 되지 않겠습니다. 그런데 전혀 그렇지가 않은 겁니다. 예컨대 한국노총 방문에서는 노란봉투법. 기업 경영계에서는 아주 극구 반대하고 있는 노란봉투법을 재추진을 또 약속을 했고요. 또 상법 재계에서 아주 완강하게 반대하고 있는 상법 개정안에 대해서도 재추진을 약속을 했고요. 본인 스스로 52시간제를 도입하겠다고 해놓고 나서 그걸 금방 뒤엎었잖아요. 그러니까 오락가락 갈지자의 행보를 보이는 것이 우선 겉으로 내세우는 통합 선대위를 내세웠다고 해서 별로 그렇게 와닿는 것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热点内容
- ·중앙 선대위에서도 광주·전남 출신 인사들이 다수 포진했다. 이해식 의원은 후보 비서실장, 황희 의원은 주거복지위원장, 김태년 의원은 편사니즘위원장, 최기상 의원은 공명선거법률지원단 수석 부단장, 이건태 의원은 법률 대변인, 황정아 의원은 과학기술혁신위원장, 박선원 의원은 전략본부 부본부장에 각각 임명됐다.전남 나주시가 시민의 일상 안전을 지키는 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 체계를 전면 개편했다.
- ·미활용 노동자들에게는 선택적 근무시간 인기 높아
- ·
- ·따라서 대구·경북 흐린 가운데 오후부터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
- ·
- ·대외 불확실성 확대 속 방위산업과 가상자산업, 해운산업이 급성장하면서 기업집단 수와 자산 규모가 늘었다. 지정학적 갈등 심화에 따른 해외 각국의 군비 증강 등으로 방위산업이 급격히 성장하며 주요 방위산업회사를 계열회사로 둔 한화와 한국항공우주산업, LIG의 자산이 모두 증가했다.. 특히, 엘아이지는 자산이 2조 원 이상 증가하며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신규 지정됐다. 한화의 지난해 말 기준 자산총액은 125조7410억원으로, 1년전(112조4630억원)보다 13조2780억원이나 불어났다.
- ·저는 정의가 실현될 것이라는 것을 믿고 있었습니다.
- ·◇ 김현정> 국민의 갈망.
- ·
- ·시는 행사기간 동안 교통 통제와 방문객 관리강화, 응급환자 발생 신속 대응 체계 구축을 비롯해 식품위생과 방역 활동을 강화해 위생사고를 철저히 예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