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 싣는 순서①[단독]'원희룡 참석' 민간 포럼서 MOU 찍어낸 삼부토건…조작의 시작
时间:2025-05-12 16:43: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夏回族自治区 阅读:782次
(责任编辑:忠县)
最新内容
-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도 한목소리로 이 후보를 향해 사퇴를 촉구했다.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는 대법 선고 직후 입장문을 내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동훈 후보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리고 신속하고 정의로운 판결에 경의를 표한다며 무자격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내보내고, 거짓을 거짓의 자리로 돌려보내겠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 ·창원지법 진주지원 형사1부(부장판사 김기동)는 1일 살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 군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했다. 20년간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 명령도 내렸다.
- ·
- ·
- ·
- ·
- ·
- ·
- ·계엄 사태와 탄핵 정국에서 출범했던 첫 번째 최상목 체제 때보다 정치적 불확실성은 줄었지만, 미국발 관세전쟁과 성장 악화 등 경제 불확실성은 더 커진 만큼 경제 컨트롤타워 기능 약화에 대한 우려도 제기된다.
- ·이어 “10년 동안의 물가상승률을 모두 반영하지 못한 점은 아쉽다”면서도 “정치적으로 어수선한 시기임에도 올해 상반기까지 개편을 마무리하겠다는 당초 계획을 지키고, 14차례에 걸친 중소기업계 현장 의견 수렴을 통해 개편안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중소벤처기업부의 노력을 높이 평가한다”고 덧붙였다.
热点内容
- ·2023학년도 학교폭력 심의 건수 2만 3579건 가운데 초1·2학년 심의 건수는 1174건이다. 심의 결과, 전체 25%(293건)가 학교폭력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 ·이번 압수수색은 김 여사가 실제로 금품을 받았는지 확인하려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만약 목걸이 등을 받은 대가로 정부가 통일교에 혜택을 준 게 확인되면 김 여사가 피의자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다.“더 이상의 대립과 갈등은 없어야 하며 함께 걸어가야 합니다. 이제는 버리면 곧 새로운 길이 열린다는 ‘백척간두 진일보’의 이치를 깨달아 소통과 화합의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 ·부산지법 형사14부(김현석 부장판사)는 공전자기록등위작, 위계공무집행방해, 사문서위조 등 혐의로 기소된 20대 남성 A 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1일 밝혔다. 1심 재판부는 또 A 씨에게 80시간 사회봉사도 명령했다.
- ·한편 스님은 부산·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몽골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몽골 최대의 명절로 손꼽히는 ‘나담축제’ 등 몽골 관련 행사를 홍법사에서 벌이고 있다.
- ·
- ·권 원내대표는 이 후보를 향해 그동안의 법 위반 행위에 대해 책임지고 재판 지연으로 국민을 우롱한 데 대한 책임을 지고 즉시 후보직에서 사퇴하라고 촉구했다. 서울고등법원에 대해선 파기환송심을 빠른 시간 내에 열어 6·3 대선 이전에 이 후보의 법적 리스크에 대해 명확한 판단을 해달라고 말했다.울산시는 ‘보덕사 석조관음보살좌상’과 ‘무룡사 대방광원각수다라요의경’을 유형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고 1일 밝혔다.
- ·전현희 최고위원은 역사는 오늘을 ‘사법정의가 죽은 날’로 기록할 것이라며 사상 초유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전 최고위원은 이재명이 무죄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고 강조했다.
- ·
- ·
- ·남원의료원이 지방의료원으로서는 최초로 평일 야간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