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铜陵市 > #5일제 #이재명 #비현실적 #포퓰리즘 #수석대변인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의 단일화 요구와 관련, "어떤 분들에게는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에 있다"고 비판했다. 正文
#5일제 #이재명 #비현실적 #포퓰리즘 #수석대변인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의 단일화 요구와 관련, "어떤 분들에게는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에 있다"고 비판했다.
时间:2025-05-12 14:35: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官恩娜 阅读:885次
(责任编辑:肖小胖)
最新内容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선을 한 달 앞둔 기간이기 때문에 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을 두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
- ·
- ·
- ·1일 박 의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고등법원에서 치열한 법정 투쟁으로 무죄를 입증하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 이번 판결로 지지층은 오히려 뭉친다”며 이같이 말했다.
- ·
- ·
-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교육환경도 눈길을 끈다. 낙동초를 도보로 통학 가능하며, 인근으로 당리중, 사하중, 부산여고, 건국고, 부산일과학고, 동아대 등 다수의 학교가 모여있다. 아울러 당리시장, 하단오일상설시장, CGV, 사하구청 등이 인접하고, 지하철역 주변 다수의 병원 이용이 용이해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 ·국립창원대는 지역 물류산업 수요에 맞는 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특성화 교육과정 개설, 현장실습, 인턴십(직무 실습)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경남도와 창원특례시는 이를 지원한다.
- ·소리에 홀린 듯 발걸음을 멈췄다. 같은 단어를 반복하며 노래를 이어가는 창자의 소리는, 이야기(아니리), 고수의 북장단, 관객의 추임새와 어우러져 점점 더 흥이 오른다. 느리게 흐르다 어느새 빨라지는 장단 속에 긴장감도 더해진다. 고창읍성 탐방은 판소리 체험부스에서 판소리를 감상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热点内容
-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국가정보원 출신 간부급 인사를 중심으로 '상황실'을 꾸려 대선을 준비해왔다고 주장했다.
- ·
- ·
- ·유한킴벌리는 국민대와 '화장실 변기 물 내림에 의한 비산 물질의 오염 특성 연구'를 주제로 산학협력을 실시해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
-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장 겸 경제 고문도 이날 미국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중국과의) 진전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지난주 중국이 미국산 제품에 부과된 여러 관세를 철회한 것을 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관세에 관한 소식이 오늘 하루가 끝나기 전에 분명히 나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교역국 중 한 곳과의 합의 결과가 나올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 ·윤 위원장은 보수 진영의 ‘반 이재명 빅텐트’ 구상에 대해선 “빅텐트를 친다고 그러는데 그렇게 해서 특별히 성공한 예가 있나”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텐트 크기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이 중요한 것”이라고 강조했다.불길이 되살아났던 대구 함지산 산불의 주불 진화가 마무리 단계다. 1일 오후 중 대구 지역에 비 소식이 있어 완진 기대감이 크다.
- ·대회를 통해 티볼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건강한 신체 발달은 물론, 스포츠맨십과 팀워크 향상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 ·
-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여주신문에도 실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