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宜宾市 > 퍼스트해빗은 글로벌 기술 전시회인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正文
퍼스트해빗은 글로벌 기술 전시회인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时间:2025-05-12 09:54: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沧州市 阅读:356次
(责任编辑:伊犁哈萨克自治州)
最新内容
- ·
- ·이에 따라 지난달 무역수지는 전년 동월 대비 36억 달러 증가한 48억8000만 달러 흑자로 집계됐다. 올해 1~4월 누계 무역수지 규모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억 달러 증가한 122억 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 ·
- ·
- ·러시아의 쿠르스크 완전 탈환 선언 뒤 전승절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모스크바에서 열린 행사에도 북한이 참석했습니다.
- ·약 5억년 전 고생대 초기 해양 환경이 고스란히 퇴적암층에 기록된 장소로 스트로마톨라이트(과거 미생물의 활동 흔적), 연흔(물결 모양의 퇴적구조), 건열(마른 진흙이 갈라진 흔적), 사층리(경사진 층리 구조) 등 다양한 퇴적 구조와 함께 삼엽충, 완족류 등 당시 해양 생물의 체화석과 흔적화석이 잘 보존되어 있다.
- ·
- ·
- ·
- ·
热点内容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에 대해 유심 부족 현상이 해결될 때까지 신규 이동통신 가입자 모집을 전면 중단할 것을 행정지도했다고 1일 밝혔다.
- ·
- ·안병경 LG유플러스 홈에이전트 트라이브장(상무)은 “초등학생 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활동이 더 많은 부모님들의 안심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는 기술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2025년 4월 18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수원동마을쌍용아파트 5층 전용면적 84㎡형이 3억3800만원에 거래됐다. 지난 2025년 4월 28일 같은 면적형인 8층 물건이 3억4500만원에 실거래된 것과 비교해 700만원 낮은 가격이다.
- ·
- ·이번 산불로 소실된 <가운루>는 조선 중·후기의 건축양식을 잘 보여주는 누각으로 계곡을 가로질러 기둥을 세워 배치한 독특한 구조로 자연과 조화된 건물로 미학적·건축학적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2024년 7월 17일 보물로 지정됐지만 사라졌다. 우화루 역시 국가문화유산 지정여부를 두고 심의하고 있었다. 1238년 몽고의 고려전쟁으로 전소된 경주 황룡사 9층목탑처럼 목조누각의 운명은 안타깝다. 우화루의 호랑이벽화도 다시는 볼 수 없다.
- ·이외에도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친환경 농어촌 소셜트립을 운영한다. 농산물 수확체험, 쿠킹 클래스, 지역 문화 체험을 결합한 ESG 여행 프로그램으로, 친환경 가치와 지역사회 상생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 ·무등록 중개인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주요 아파트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시세정보를 제공하고, 특정 공인중개사를 통해 계약 체결을 유도하는 불법 중개행위(가격 띄우기 및 불법 표시·광고 등) 정황도 드러났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이 후보의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