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의료·유흥·사행성 업종을 제외한 식당, 미용실, 서점, 영화관, 안경점 등 전 업종에서 쓸 수 있다. 사용 기한은 올해 말까지다.
时间:2025-05-12 09:45: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温力铭 阅读:531次
(责任编辑:明珠姐妹)
最新内容
- ·
- ·LA 한인 이민자들이 자리를 잡아가던 중심 상권은 무정부 상태 속에서 속수무책으로 불타고 약탈당했다. 6일간 이어진 사태로 63명이 사망하고 2300명 이상이 다쳤으며, 1만 2000여명이 체포됐다. 당시 피해액은 10억 달러에 달했고, 이 가운데 약 40%인 4억 달러가 한인 비즈니스의 손실이었다.
- ·최근 신탁업계는 부동산 경기 부진에 따른 경영 악화로 신용 전망이 하향 조정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신용평가사들은 4월 들어서만 교보자산신탁, 한국투자부동산신탁, 한국자산신탁 등의 신용등급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 ·
- ·
- ·
- ·
- ·
-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는 자사의 온라인 주차 플랫폼 서비스 모두의주차장의 ‘주차장 밸류업 신청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코로나 펜데믹 이후 인플레이션이 높아지니까 금리가 올라갔다. 미국 달러도 강세를 보였다. 그렇다면 역사적으로 과거의 펀더멘탈 논리에 따르면 금값이 떨어져야 하는데 실제로 코로나19 이후로 금은 계속 올랐다. 왜 그랬을까.
热点内容
-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안산시는 에너지 신기술 분야의 혁신 플랫폼으로, 신안산대학교는 교육과 연구, 산업 연계 측면에서 더욱 강력한 에너지 전문기관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한다.
- ·서울시설공단은 심야에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시민을 위한 사전 예약제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부터 사전 예약을 하면 서울 기준 매일 오전 1시부터 4시 59분까지 장애인콜택시를 탈 수 있다. 서울 외 지역은 오전 1시~3시 59분까지 운행한다. 총 5시간 동안 최대 15명(1대당 1명 기준)이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시민은 전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전화해 예약하면 된다.
- ·
- ·A씨는 “자식과 아빠의 관계를 망친 것 같다는 죄책감과 전남편에 대한 분노가 함께 느껴지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원래대로 30만원을 받아야 하는지, 판결대로 이행하라고 밀어붙여야 하는지“라고 토로했다.
- ·“어떤 목회자가 바울처럼 사역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까. 그렇지만 적어도 전도와 개척에 힘썼다고 자부한다. 다음 달 영국으로 돌아가서 영국 목회자에게 전도와 개척 원리를 전하는 ‘암노스 교회 개척 학교’를 진행한다. 올해로 10년째다. 이 훈련으로 코로나 팬데믹 기간인 2022년에도 현지인 교회가 개척됐다. 작년 6월엔 개척된 교회가 지교회도 세웠더라. 전도의 힘이다.”
- ·
- ·
- ·이어 “기업은 시대에 맞춰 변하고 있지만, 수능 중심의 입시제도는 30년 가까이 그대로”라며 “진짜 공부보다 ‘시험을 위한 공부’에 매몰되는 지금의 평가 방식은 바뀌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 ·
- ·'금호타이어가 만들고, 타이어프로가 관리합니다'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금호가 만들고 프로가 관리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기술명가 금호타이어가 제품을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타이어프로를 통한 전문적인 관리까지 포함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을 표현했다.